‘같이 삽시다’ 안소영, 생애 첫 소개팅 공개‥박원숙 “빚·보증 있나” 男에 돌직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소영의 생애 첫 소개팅이 방송을 통해 전격 공개됐다.
4월 11일 방송된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서는 중매전문가의 주선으로 '찐' 소개팅에 나서는 안소영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을 통해 소개팅남 최성룡 씨와 만나게 된 안소영.
"나에게는 궁금한 거 없냐"는 최성룡의 말에 안소영은 "소개팅이 처음이라 뭘 물어봐야 할지 모르겠다"며 수줍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안소영의 생애 첫 소개팅이 방송을 통해 전격 공개됐다.
4월 11일 방송된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서는 중매전문가의 주선으로 '찐' 소개팅에 나서는 안소영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을 통해 소개팅남 최성룡 씨와 만나게 된 안소영. 최성룡은 "안소영의 팬이었다"며 팬심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천리길을 마다않고 왔다"며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
본격적인 소개팅에 앞서 박원숙은 "혹시 빚이나 보증 선 거 있나"고 묻기도 했다. 최성룡은 "없다"고 답했고, 박원숙은 "그럼 기본은 됐다"고 만족했다.
한편 "직업은 뭐냐"는 안소영의 말에 최성룡은 "체인 사업, 아파트 중문 사업을 한다"고 답했다. "싱글이냐"는 말에는 "그러니까 왔지 않겠나. 이혼했다. 10년 됐다"고 말했다.
"나에게는 궁금한 거 없냐"는 최성룡의 말에 안소영은 "소개팅이 처음이라 뭘 물어봐야 할지 모르겠다"며 수줍어했다. "재혼 생각 없었나"는 질문에 안소영은 "저는 결혼한 적이 없다. 아이만 있을 뿐이지"라 답하기도 했다.(사진=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방송 캡처)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모티콘→구두가 불러온 이승기♥이다인 ‘혼전 임신설’[종합]
- 심수봉 “영부인과 같은 이름이라고 금지곡 판정, 곡명 바꿔 발매”(불후)
- 美명문대 출신 차주영 “집안은 배우 반대, ‘더글로리’ 노출에 父 가출”(전참시)[어제TV]
- 축구화 신고 노래한 임영웅, 쓰레기까지 치운 영웅시대[스타와치]
- “아이돌 같아” 심형탁, 미모의 18살 연하 日 여자친구 최초공개(조선의사랑꾼)
- 김정화 “♥유은성, 뇌암 수술하면 장애 90% 사망 50%” 눈물 (동상이몽2)
- 심형탁 2년 공백 이유 “어머니가 내 이름으로 돈 빌려, 민사소송”(사랑꾼)
- 유은성♥김정화 두 아들 공개 “첫째는 아빠, 둘째는 엄마 거푸집”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 뺨 맞은 혜정이‥차주영 “미치겠다” 토로에 김히어라 “누가 때렸어”
- 이혜성, KBS 아나운서 갑질 폭로…뱀뱀 “진짜 연진이네”(집사부2)[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