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슈가, 라이벌은 유재석 “‘슈취타’, ‘유퀴즈’와 경쟁 프로그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 슈가가 유재석에 라이벌 의식을 드러냈다.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슈가와 지민이 게스트로 출연해 유재석, 지석진, 조세호와 입담을 뽐냈다.
슈가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슈취타'를 운영하고 있다.
슈가의 말에 지민이 빵 터지며 "형 '유퀴즈' 견제하는 거예요?"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슈가가 유재석에 라이벌 의식을 드러냈다.
11일 유튜브 채널 ‘뜬뜬’의 ‘핑계고’에는 ‘편한 동생들은 핑계고’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슈가와 지민이 게스트로 출연해 유재석, 지석진, 조세호와 입담을 뽐냈다.
슈가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슈취타’를 운영하고 있다. 그는 유재석 앞에서 “고민이 있다”라며 “저희가 섭외를 하면 그전 주에 ‘유퀴즈’를 나가신다”라고 밝혔다.
이어서 “배우 이성민 선배님 출연하셨을 때 계속 ‘이거 유퀴즈에서 말씀하셨어요?’라고 물어보면서 했다”라며 이야기가 겹칠까봐 계속 추가 질문을 했다고 말했다.
슈가의 말에 지민이 빵 터지며 “형 ‘유퀴즈’ 견제하는 거예요?”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에 슈가는 “경쟁 프로그램이다”라고 인정했다. 그러면서 “나는 선언했어, 세호 형한테. ‘나의 경쟁 프로그램은 유퀴즈다’”라고 유재석 옆에서 외쳤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웃자" 어제 글 남겼는데...배우 정채율, 숨진 채 발견
- ‘오스카’ 배우 할리 베리, 직접 공개한 발코니 누드샷 눈길[할리웃톡]
- ‘안정환♥’ 이혜원, 자식농사 대박...금손 子가 만든 ‘생일선물’ 자랑
- ‘득점왕 압박감→긍정론’ 손흥민 고백에 토트넘 팬사이트도 감격…“역시 세계적 선수”
- 국민 MC 신동엽 “신인 시절 선배한테 뺨 50대 맞아” 충격 폭로 (오피스빌런)
- 달라이 라마 “혀 빨아줄 수 있나” 역겨운 아동추행 공식사과
- 원혁, 이용식 외출한 집에 벌렁 누워.. 뮤지컬계에선 “모르는 사람” (연예뒤통령)
- ‘17살 연하♥’ 미나, 몸에 칼자국?.. 류필립 “내가 찌른 줄 알겠어”
- 유아인, 5번째 마약 나왔다…졸피뎀 과다 투약 의혹
- ‘시축 거마비 거절’ 임영웅 몸값 공개 “1000억 원 추정.. BTS와 1 대 1로 붙어도 이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