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희진, 재정난에 배달 음식비도 빌려...남편은 어디에?(고딩엄빠3)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무 살에 엄마가 된 '고딩엄마' 박희진이 출연해 '남편과 아이 중, 선택의 기로에 놓인' 안타까운 상황을 털어놓는다.
이날 박희진은 스튜디오에 등장하기 전, 재연드라마를 통해 둘째를 임신한 직후 남편과 극한 갈등에 부딪혀 '남편과 아이 중 선택의 기로'에 놓인 상황을 고백한다.
"혼자서 아이 둘을 키우는 게 이렇게 힘들 줄은 몰랐다"는 푸념과 함께 남편의 존재가 미궁에 빠진 가운데, 박희진은 더욱 난감한 상황에 부딪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무 살에 엄마가 된 ‘고딩엄마’ 박희진이 출연해 ‘남편과 아이 중, 선택의 기로에 놓인’ 안타까운 상황을 털어놓는다.
오는 12일 방송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이하 ‘고딩엄빠3’)’ 13회에는 대학교 합격증을 받은 직후 임신 사실을 알게 된 박희진의 사연이 담긴다.
이날 박희진은 스튜디오에 등장하기 전, 재연드라마를 통해 둘째를 임신한 직후 남편과 극한 갈등에 부딪혀 ‘남편과 아이 중 선택의 기로’에 놓인 상황을 고백한다.
“혼자서 아이 둘을 키우는 게 이렇게 힘들 줄은 몰랐다”는 푸념과 함께 남편의 존재가 미궁에 빠진 가운데, 박희진은 더욱 난감한 상황에 부딪힌다.
자신의 집에 놀러 온 친구를 위해 음식을 배달시켰지만, 카드 한도 초과로 인해 1만2천 원의 배달 음식비가 없어 친구에게 돈을 빌리는 것.
더욱이 “한도 초과가 되는 일이 자주 있다”는 박희진의 고백에, 박미선과 하하는 “아직 아이가 어려서 일할 수 있는 상황도 아닌데 어떡하냐”며 안타까워한다.
이날의 게스트인 방송인 이정민 또한 “상황이 심각하네요”라며 우려를 표한다.
제작진은 “박희진이 아이들과 함께 간 키즈카페에서도 자격증 취득을 위해 ‘열공’하지만, 빠듯한 가계 상황으로 인해 공부와 취업의 꿈을 접어야 하는 위기에 놓인다.
과연 이들 가족에게는 어떤 사연이 있는 것인지, 현실적인 재정난을 겪고 있는 박희진이 이를 어떻게 헤쳐 나갈지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는 4월 12일 오후 10시 20분 방송한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녀골퍼 유현주, 직찍이 이 정도 [똑똑SNS] - MK스포츠
- 소녀시대 효연, 비키니 입고 여유롭게 해외 여행중 [똑똑SNS] - MK스포츠
- ‘삼진아웃’ 호란, MBC 복귀?…‘복면가왕’ 비난 쇄도 - MK스포츠
- ‘비♥’ 김태희, 드라마 복귀 전 근황 공개 “나름 만족스러운 셀카”[똑똑SNS] - MK스포츠
- 김연경, 전격 현역 연장 선언 “우승만 할 수 있으면 조건도 상관없다” [MK한남] - MK스포츠
- ‘손흥민 50호골 쾅! 배준호 쐐기골 쾅!’ 홍명보호, WC 3차 예선 5G 무패 행진…쿠웨이트 3-1 격파 -
- ‘만루포+5타점+호수비’ 김도영 다했다, 360억 괴물 좌완 붕괴…‘곽빈 쾌투→김택연 혼쭐’ 류
- “가상 부부의 인연에서 진짜 우정으로”… 김소은, 눈물 속 故 송재림 배웅 - MK스포츠
- “필리핀서 마약” 고백은 사실…김나정, 필로폰 양성 반응 [MK★이슈] - MK스포츠
- ‘5명 10+득점’ 삼성생명, 개막 4연패 벗어나자마자 연승 성공!…신한은행은 2연패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