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디 VS 윤수현, 저세상 텐션...‘세치혀’ 전현무도 감당불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치혀' MC 전현무가 감당하기 어려워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흥생흥사 빅매치업의 첫 등장은 '팔로미 세치혀' 주디가 장식했다.
또한 흥부자 세치혀를 맞이하고 있던 전현무와 주디가 함께 커플댄스를 추며 시선을 강탈했다.
'세치혀' 흥부자 세치혀 주디와 윤수현의 빅매치 대결은 4월 11일 오후 10시에 방송되는 MBC '세치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치혀’ MC 전현무가 감당하기 어려워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이번 대결엔 흥부자 ‘킹반인’ 주디와 ‘트롯 비타민’ 윤수현이 ‘흥생흥사’ 저세상 텐션 배틀을 펼칠 예정이다.
11일 방송하는 MBC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이하 ‘세치혀’)는 흥부자 세치혀들의 대결을 공개했다.
흥생흥사 빅매치업의 첫 등장은 ‘팔로미 세치혀’ 주디가 장식했다.
그는 ‘킹반인 여행가이드’로 활약하고 있으며 혓바닥 옥타곤에 나가면서 돌고래 소리로 흥을 표출해 썰마스터단도 들썩이게 만든다.
혓바닥 옥타곤을 뒤집어 놓으며 등장한 주디에 썰마스터 장도연은 “(텐션이) 서준맘 버금가네”라며 감탄했다. 또한 흥부자 세치혀를 맞이하고 있던 전현무와 주디가 함께 커플댄스를 추며 시선을 강탈했다.
‘팔로미 세치혀’ 주디는 일일 썰마스터 풍자에게 팬심을 표출하며 반갑게 인사했다. 이에 풍자는 “오늘 전현무씨 감당하시기 힘드실 거예요”라며 주디의 에너지에 엄지손가락을 치켜들었다.
주디에 이어 트로트 가수 ‘천태만상 세치혀’ 윤수현이 출격했다. 히트곡 ‘천태만상’을 부르면서 등장한 그는 엄청난 기합과 하이텐션을 대방출해 혓바닥 옥타곤을 순식간에 공연장 분위기로 바꿔놨다.
등장부터 남다른 미친텐션으로 썰마스터단을 들썩이게 만든 두 세치혀의 썰네임이 공개됐다. ‘팔로미 세치혀’ 주디는 ‘39금 가이드의 킹 받는 여행기썰’로 고자극 썰네임을 공개했다.
이에 맞서는 ‘천태만상 세치혀’ 윤수현은 ‘나 윤수현 포기를 모르는 여자썰’로 궁금증을 불러모았다.
‘천태만상 세치혀’의 썰네임에 풍자는 “역주행이 되기 전까지의 힘들었던 일화였을 것 같다”며 예측하기 시작했고 옆에 있던 장도연은 “용한 타로 선생님 같다”며 촉신 강림한 풍자에 감탄했다.
한편 두 세치혀의 등장에 전현무는 “와 두분 다 흥이 장난이 아니다”며 기가 빨린 장면이 포착돼 웃음을 자아냈다. 흥대흥 강매치 배틀에 썰마스터단과 현장에 있던 모두가 뜨거워진 혓바닥 옥타곤에 취해 앞으로의 경기를 기대케했다.
‘세치혀’ 흥부자 세치혀 주디와 윤수현의 빅매치 대결은 4월 11일 오후 10시에 방송되는 MBC ‘세치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녀골퍼 유현주, 직찍이 이 정도 [똑똑SNS] - MK스포츠
- 소녀시대 효연, 비키니 입고 여유롭게 해외 여행중 [똑똑SNS] - MK스포츠
- ‘삼진아웃’ 호란, MBC 복귀?…‘복면가왕’ 비난 쇄도 - MK스포츠
- ‘비♥’ 김태희, 드라마 복귀 전 근황 공개 “나름 만족스러운 셀카”[똑똑SNS] - MK스포츠
- 김연경, 전격 현역 연장 선언 “우승만 할 수 있으면 조건도 상관없다” [MK한남] - MK스포츠
- “필리핀서 마약” 고백은 사실…김나정, 필로폰 양성 반응 [MK★이슈] - MK스포츠
- “가상 부부의 인연에서 진짜 우정으로”… 김소은, 눈물 속 故 송재림 배웅 - MK스포츠
- ‘2-0→2-1’ 홍명보호 방심했나? 쿠웨이트 반격에 추격 실점 허용…마제드 킬 패스에 수비 무너
- ‘만루포+5타점+호수비’ 김도영 다했다, 360억 괴물 좌완 붕괴…‘곽빈 쾌투→김택연 혼쭐’ 류
- ‘5명 10+득점’ 삼성생명, 개막 4연패 벗어나자마자 연승 성공!…신한은행은 2연패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