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대구과학관, 11일 '상호존중의 날, 출근맞이' 행사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립대구과학관(관장 백운기)은 11일 임직원이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는 조직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상호존중의 날, 출근 맞이'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국립대구과학관장 및 보직자들이 직장 내 상호존중 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기획됐다.
백운기 관장은 "국립대구과학관 간부들이 상호 존중하는 조직문화를 선도해 직원들이 행복하고, 인권이 존중되는 직장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립대구과학관(관장 백운기)은 11일 임직원이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는 조직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상호존중의 날, 출근 맞이'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국립대구과학관장 및 보직자들이 직장 내 상호존중 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기획됐다. 국립대구과학관 구성원 모두 동등하게 존중하고 배려한다(1=1)는 의미로 11일에 진행됐다.
백운기 국립대구과학관장을 비롯해 주요 보직자들은 출근하는 직원들과 주먹인사를 나누고 상호존중에 필요한 실천사항이 담긴 간식도시락을 전달했다.
직원들은 국립대구과학관 '상호존중 나무' 만들기에 참여하며, 상호존중의 의미를 되새기는 시간을 가졌다. '상호존중 나무'는 상호존중 실천사항 중 직원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항을 골라 부착하는 방식이다.
백운기 관장은 “국립대구과학관 간부들이 상호 존중하는 조직문화를 선도해 직원들이 행복하고, 인권이 존중되는 직장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대구=정재훈기자 jhoo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대차그룹, 2030년까지 전기차 24兆 투자
- 공정위, 구글에 과징금 421억원…“구글플레이, 게임 앱 독점”
- [미리보는 WIS 2023]〈상〉세계 일상 바꾸는 K디지털, 최신 기술·미래 트렌드 한눈에
- IMF, 올해 韓 성장률 1.7→1.5% 내려…4연속 하향 전망
- 코로 바나나 껍질 벗기고 알맹이만 '쏙'…코끼리의 놀라운 행동
- 전세계 자녀가 550명? 피소된 ‘정자 기증왕’ [숏폼]
- "일방적 말잔치에 그쳐"…관심도 떨어진 '선거구제 개편' 전원위
- 애플페이, 국내 진출 3주 만에 200만 토큰 발행
- 해변 뒤덮은 푸른색 해양생물…美 당국 "만지지 마세요"
- [플라워 2023]웹케시그룹, 글로벌 B2B 핀테크 전문기업으로 도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