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한경 글로벌마켓] 원당 선물가 6년 만에 최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 기사는 국내 최대 해외 투자정보 플랫폼 한경 글로벌마켓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10일(현지시간) 미국 ICE선물거래소에서 원당(raw sugar) 선물 5월물은 파운드당 23.67센트에 마감하며 6년여 만에 최고가를 기록했다.
주요 설탕 수출국인 인도는 자국의 생산량이 예상치를 밑돌 가능성이 있다며 상황에 따라 추가 수출을 제한할 수 있다고 지난주 발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일(현지시간) 미국 ICE선물거래소에서 원당(raw sugar) 선물 5월물은 파운드당 23.67센트에 마감하며 6년여 만에 최고가를 기록했다. 주요 설탕 수출국인 인도는 자국의 생산량이 예상치를 밑돌 가능성이 있다며 상황에 따라 추가 수출을 제한할 수 있다고 지난주 발표했다.
빅테크 떠나 스타트업으로
월스트리트저널(WSJ)은 빅테크(대형 기술기업) 퇴사자들이 친환경에너지 등 다른 산업계나 스타트업으로 이직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빅테크의 대량 해고를 경험하면서 회사의 안정성이나 개인의 가치 추구 등에 더 무게를 두게 된 결과라는 분석이다.
▶ 해외투자 '한경 글로벌마켓'과 함께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웰스파고 "S&P500, 3,700포인트까지 10% 조정 전망"
- IMF, 세계 경제 올해 2.8%…내년 3% 성장 전망
- 주말부터 실적 발표하는 미국 은행들 '실적 먹구름'
- 국제 금값, 6일 연속 2000달러 넘어
- 중고차 판매업체 카맥스, 예상 웃도는 분기 이익 거둬
- '박준형♥' 김지혜 집안, 동대문 시장 큰손이었다…"두 딸 모두 안면 돌출 교정해" ('옥문아')
- 이혜원, ♥안정환 닮아 스위트한 子에 받은 최고의 선물 "여친 생기면 더 잘해줄게"
- [종합] 심형탁, 아이돌 뺨치는 18살 연하 日 예비 신부 공개 "첫눈에 반했다"('조선의 사랑꾼')
- "母도 암으로 떠났는데" 김정화, ♥유은성 뇌암 선고에 오열 "모든 게 무너져" ('동상이몽2')
- 하루 1264대씩 팔렸다…전세계 열광한 현대차 '국민 세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