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지영 PD·장호기 PD, 나란히 MBC 떠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 혼자 산다'로 스타 PD 대열에 합류한 황지영 PD와 '피지컬: 100' 장호기 PD가 MBC를 떠난다.
11일 MBC 관계자는 본지에 "황지영 PD와 장호기 PD가 MBC를 퇴사한 것이 맞다. 시기는 밝힐 수 없다"고 말했다.
황지영 PD와 장호기 PD는 MBC를 떠나 각기 다른 행보를 보일 예정이다.
2005년 MBC 시사교양 PD로 입사한 장호기 PD는 'PD수첩'을 연출한 후 '피지컬: 100'을 기획했으며 이로 인해 큰 사랑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두 스타 PD의 향후 행보는?
'나 혼자 산다'로 스타 PD 대열에 합류한 황지영 PD와 '피지컬: 100' 장호기 PD가 MBC를 떠난다.
11일 MBC 관계자는 본지에 "황지영 PD와 장호기 PD가 MBC를 퇴사한 것이 맞다. 시기는 밝힐 수 없다"고 말했다.
황지영 PD와 장호기 PD는 MBC를 떠나 각기 다른 행보를 보일 예정이다. 먼저 황지영 PD는 지난 2017년부터 2021년까지 '나 혼자 산다'를 맡았다. 특히 '나 혼자 산다'를 MBC의 대표 예능으로 성장시키면서 공을 인정 받았다. 지난해에는 '도포자락 휘날리며'를 연출했다.
업계에 따르면 황지영 PD는 최진희 전 스튜디오드래곤 대표가 설립한 콘텐츠 제작사 이매지너스의 예능 레이블 대표로 근무한다.
장호기 PD는 올해 공개된 넷플릭스 서바이벌 시리즈 '피지컬: 100'으로 이름을 알렸다. 2005년 MBC 시사교양 PD로 입사한 장호기 PD는 'PD수첩'을 연출한 후 '피지컬: 100'을 기획했으며 이로 인해 큰 사랑을 받았다. 다만 장호기 PD의 거취는 아직까지 알려지지 않았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언니 이유비 아기 이모티콘?.. 또 불거진 이승기·이다인 혼전임신설
- "어머님 충격"...김양·하동근, 결혼설에 밝힌 입장
- 신동엽 "코미디언 선배에게 뺨 50대 맞아"...충격 고백 ('오피스 빌런')
- 김정화 "아버지 재혼…새어머니 받아들이지 못했다" ('동상이몽2')
- '옥문아' 염경환 "빚 갚으려 홈쇼핑 시작" 솔직 고백
- 정채율, 오늘(11일) 사망…"연기에 진심이었던 배우"
- 김경진·전수민, '결혼지옥' 홍보 의혹에 "진실된 모습 담았다"
- 조승우 "목소리 안 나와 '오페라의 유령' 하차 고민"
- 김희애·문소리, '퀸메이커'의 불과 얼음이 선사할 쾌감 [종합]
- '병역 비리' 라비, 결국 빅스 탈퇴..."잘못된 선택, 진심으로 사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