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 페노메코 신보 피처링...더블 타이틀곡 지원사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지코가 래퍼 페노메코 컴백을 돕는다.
'피네이션'은 11일 공식 SNS에 페노메코 신보 '페노메코 로르샤흐 파트1'(Rorschach Part1) 이미지를 공개했다.
지코와 페노메코 조합은 총 2곡에 담긴다.
지코는 학창 시절 처음 인연을 맺은 페노메코를 위해 나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이명주기자] 가수 지코가 래퍼 페노메코 컴백을 돕는다. 신곡 피처링에 참여한다.
'피네이션'은 11일 공식 SNS에 페노메코 신보 '페노메코 로르샤흐 파트1'(Rorschach Part1) 이미지를 공개했다. 음반 발매일을 비롯해 지코와 협업을 예고했다.
지코와 페노메코 조합은 총 2곡에 담긴다. 이들은 더블 타이틀곡인 '린다맨'(RINDAMAN)과 '피융!'(PEW!)으로 합을 맞춘다. 힙합신에 존재감을 과시할 예정이다.
지코는 학창 시절 처음 인연을 맺은 페노메코를 위해 나섰다. 이번 앨범 피처링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나란히 서서 힙한 분위기의 사진을 남겼다.
두 사람은 같은 힙합 크루 멤버이기도 하다. 지코를 중심으로 결성된 팬시차일드 크루로 활동 중이다. 함께 '버뮤다 트라이앵글', '팬시 차일드' 등을 발표했다.
한편 페노메코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 '페노메코 로르샤흐 파트1'을 발매한다.
<사진제공=피네이션>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