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이 카다시안, '이웃사촌' 트리스탄 톰슨과 재결합설 솔솔 [할리웃통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다시안 가문의 클로이 카다시안(38)과 전 연인 트리스탄 톰슨(31)의 재결합설이 확산하고 있다.
10일(현지 시간) 현지 연예 매체 페이지식스에 따르면 클로이 카다시안은 트리스탄 톰슨이 자신의 거처 근처로 이사를 온 소식을 들었으며, 현재 트리스탄 톰슨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 NBA 관련 게시물에 '좋아요' 눌렀다고 보도했다.
톰슨은 클로이와 이별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그가 살고 있는 저택에서 불과 세 블록이 떨어진 곳으로 이사를 한 것으로 전해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예은 기자] 카다시안 가문의 클로이 카다시안(38)과 전 연인 트리스탄 톰슨(31)의 재결합설이 확산하고 있다.
10일(현지 시간) 현지 연예 매체 페이지식스에 따르면 클로이 카다시안은 트리스탄 톰슨이 자신의 거처 근처로 이사를 온 소식을 들었으며, 현재 트리스탄 톰슨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 NBA 관련 게시물에 '좋아요' 눌렀다고 보도했다.
클로이는 현재 미국 캘리포니아주 히든 힐즈 근처에 있는 저택에서 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톰슨은 클로이와 이별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그가 살고 있는 저택에서 불과 세 블록이 떨어진 곳으로 이사를 한 것으로 전해진다.
두 사람은 재결합설을 극구 부인하고 있지만, 수차례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최근 클로이와 톰슨이 맥도날드에서 음식을 들고 데이트를 하는 장면이 목격됐다. 하지만 페이지식스는 이들과 가까운 소식통은 "그들이 재결합한 것은 아니다"라고 주장했다고 전했다.
한편, 클로이와 톰슨은 지난 2016년 10월부터 공개 연애를 시작, 2018년에 첫아이인 4살 딸 트루를 출산했다. 그러나 클로이의 임신 전후로 트리스탄이 다른 이성과 애정행각을 벌이고 데이트를 하는 등 불륜을 저질렀다는 소식이 퍼진데 이어, 2021년에는 한 운동 강사가 트리스탄의 아이를 임신하면서 결국 이별했다.
이예은 기자 yelight0928@naver.com / 사진= 클로이 카다시안 소셜미디어, 트리스탄 톰슨 소셜미디어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승진이 동료와 방송서 '맞짱' 뜬 이유 - TV리포트
- 인기 가수, '연애 프로' 참가...얼마나 외로우면 - TV리포트
- 금연·금주 실패한 유명 女스타 근황 - TV리포트
- 레전드 가수, 팬들 앞에서 '대마초' 했나.. - TV리포트
- 송민호, 군 입대전 마지막 몸부림 - TV리포트
- 톱 女배우, '첫관계' 했던 남자 배우 고백 - TV리포트
- 김구라가 '1천만원' 기부하고도 찝찝해한 이유 - TV리포트
- 차은우 동생도 '넘사벽'이네.. - TV리포트
- 전 남편 애인 생기자 '축하' 해준 톱모델 - TV리포트
- 유명 여스타, '살해 협박' 피해 고백..."밖에 못나가" - TV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