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민, 단독 생방 괜찮을까…‘뮤직하이’ 스페셜 DJ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종민이 SBS 파워FM '딘딘의 뮤직하이'의 스페셜 디제이로 나선다.
김종민은 개인 사정으로 자리를 비운 딘딘을 대신해 오늘(11일) 밤 11시부터 진행되는 '딘딘의 뮤직하이' 디제이석에 앉는다.
김종민이 스페셜 디제이로 활약하는 '딘딘의 뮤직하이'는 오늘(11일) 밤 11시부터 오전 1시까지 SBS 파워FM 107.7MHz에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김종민이 SBS 파워FM ‘딘딘의 뮤직하이’의 스페셜 디제이로 나선다.
김종민은 개인 사정으로 자리를 비운 딘딘을 대신해 오늘(11일) 밤 11시부터 진행되는 ‘딘딘의 뮤직하이’ 디제이석에 앉는다. 김종민이 라디오 단독 진행을 맡는 건 데뷔 후 처음인 만큼 어떻게 프로그램을 이끌어 나갈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딘딘은 “평소 절친한 사이인 만큼 생방송을 부탁했지만 심야 라디오 특성상 김종민이 잘 해낼 수 있을 지 걱정이다. 하지만 잘 해낼 것이라 생각한다”고 응원했다.
김종민이 스페셜 디제이로 활약하는 ‘딘딘의 뮤직하이’는 오늘(11일) 밤 11시부터 오전 1시까지 SBS 파워FM 107.7MHz에서 방송된다. PC 및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SBS 고릴라’를 통해서도 청취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채율, 오늘(11일) 사망…“장례는 비공개로 진행”
- ‘심형탁♥’ 예비신부 사야 공개…“첫눈에 결혼까지 생각”(조선의 사랑꾼)[TV종합]
- 故현미, 오늘(11일) 발인…영면에 든 디바 [DA:투데이]
- 김용만, 스페인 소매치기 당했나? 휴대폰 없어 멘붕 (뭉뜬 리턴즈)
- 추성훈, 황광희와 펀치 실력 동급?…루머 전격 해명(라스)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
- ‘류필립♥’ 미나, 51세 안 믿기는 애플힙…군살 제로 몸매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