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돌아온 ‘아기공룡 둘리 : 얼음별 대모험 리마스터링’...5월 개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많은 이들이 손꼽아 기다려온 '아기공룡 둘리 : 얼음별 대모험 리마스터링'의 메인 예고편이 드디어 최초 공개됐다.
1996년 개봉 당시 전국을 휩쓸며 연일 매진 사례를 일으킨 '아기공룡 둘리 : 얼음별 대모험'의 핵심 스토리가 알차게 담긴 이번 예고편은 4K 화질급의 리마스터링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영상과 풍부한 색감으로 어린 시절의 기억을 생생하게 복원한다.
한편 '아기공룡 둘리 : 얼음별 대모험 리마스터링'은 5월, 그리웠던 친구들을 찾아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많은 이들이 손꼽아 기다려온 ‘아기공룡 둘리 : 얼음별 대모험 리마스터링’의 메인 예고편이 드디어 최초 공개됐다.
화려한 오프닝으로 이목을 집중시킨 예고편은 눈만 마주쳐도 으르렁대는 고길동과 둘리 패밀리의 아옹다옹한 장면들이 이어지며 보는 사람의 마음을 무방비로 만드는 순도 100%의 웃음을 자아낸다.
매일 같은 구박에서 탈출하고자 빨리 어른이 되기로 한 둘리와 친구들. 하지만 악명 높은 타임코스모스의 오류가 모두를 미래가 아닌, 정체불명의 얼음별로 데려가는 바람에 일이 점점 꼬이기 시작한다.
게다가 얼떨결에 끌려온 고길동이 마이콜과 함께 우주 악당 바요킹의 포로로 잡히고, 둘리 엄마가 수정구슬에 갇혀 있단 사실이 밝혀지면서 둘리 일행의 모험은 한층 더 버라이어티하고 스펙터클한 전개를 맞이한다.
1996년 개봉 당시 전국을 휩쓸며 연일 매진 사례를 일으킨 ‘아기공룡 둘리 : 얼음별 대모험’의 핵심 스토리가 알차게 담긴 이번 예고편은 4K 화질급의 리마스터링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영상과 풍부한 색감으로 어린 시절의 기억을 생생하게 복원한다.
여기에 비트 넘치는 디스코 버전으로 편곡된 새로운 주제곡은 K-흥을 일깨우며 주체할 수 없는 내적 댄스를 유발하는 동시에 극장으로의 발걸음을 재촉한다.
또한 ‘가왕 고길동’, ‘고길동 나침반’, ‘고길동 종로스타’, ‘고길동 롤린’ 등 수많은 밈으로 재생산되며 화제를 모은 명장면으로 제작된 쿠키 영상은 둘리를 보고 자란 X세대는 물론, 밈과 짤로 둘리를 좋아하게 된 Z세대까지 사로잡으며 또 한 번 국민적 인기를 몰고 올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아기공룡 둘리 : 얼음별 대모험 리마스터링’은 5월, 그리웠던 친구들을 찾아온다.
송미희 기자 tinpa@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