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포맨’ 엄정화, 무대에서 역대급 당황했던 사연은?
‘신발 벗고 돌싱포맨 (이하 ‘돌싱포맨’)’ 배우 엄정화, 김병철이 등장해 ‘돌싱포맨’과 케미를 선보인다.
SBS ‘돌싱포맨’측은 11일 엄정화가 무대 위에서 일어난 역대급 사연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고 전했다.
이날 ‘돌싱포맨’을 찾은 엄정화와 김병철은 서로 180도 다른 결혼관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결혼 생각이 전혀 없다”는 엄정화와 달리 김병철은 “결혼을 위해서 모든 걸 포기할 수 있다”고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김병철의 이야기를 듣던 엄정화는 돌연 결혼관을 취소하며 폭탄 발언을 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어 엄정화와 ‘돌싱포맨’의 극과 극 인생이 공개됐다. 발표하는 곡이 연달아 히트 치는 것은 물론, 출연하는 작품마다 흥행시키며 배우로서도 성공한 엄정화와 달리 게임 중독에 빠지고 해외로 도망까지 다닌 ‘돌싱포맨’의 짠 내 나는 일화가 대비되면서 웃음을 자아냈다. 엄정화와 ‘돌싱포맨’의 극과 극 인생 비교에 탁재훈은 “별의별 일이 다 있었다”라며 웃음을 참지 못해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15년간 무명 시절을 보낸 김병철의 과거도 밝혀져 모두를 놀라게 했다. 무명 시절, 여장은 기본, 상상을 초월한 코믹 연기를 펼쳤던 김병철의 모습이 공개되자 ‘돌싱포맨’은 폭소를 금치 못했다. 또 김병철은 무명 시절 가장 서러웠던 순간으로 예상 밖의 순간을 꼽아 ‘돌싱포맨’은 물론, 엄정화까지 단체 당황하게 했다. 이후로도 천하의 엄정화가 과거 무대에서 크게 당황할 수밖에 없었던 웃지 못할 에피소드까지 공개돼 ‘돌싱포맨’을 역대급 초토화했다.
믿고 보는 엄정화, 김병철과 ‘돌싱포맨’의 극과 극 케미는 11일 화요일 오후 11시 10분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