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정민성, OTT극 ‘핀란드 파파’ 아빠 역 출연

손봉석 기자 2023. 4. 11. 16:5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정민성 IHQ



배우 정민성이 오는 29일 공개되는 ‘핀란드 파파’에서흡입력 있는 연기로 드라마의 중심을 잡을 예정이다.

소속사 IHQ는 11일 “카페 핀란드 파파의 가짜 가족 중 아빠 역할로 출연한다”고전하며 “이번 작품에서도 시청자의 마음을 녹이는 존재감 높은 연기를 선보일 것이다”라고 밝혔다.

‘핀란드 파파’는 남다른 사연으로 가족 연습이 필요한 사람들이 모인 수상한 카페 ‘핀란드 파파’의 신입 유리와 사라진 첫사랑 우현의 이야기를 그린 힐링 로맨스이다. 카페구성원들은 가짜 가족으로 뭉쳤지만 진정한 가족이 되기 위한 연습을 거치며 각자 상처받은 마음을 치유한다.

다소 어두울 수 있는 주제이지만 판타지 힐링 요소를 넣어 어른들을 위한 동화 같은 이야기를 전한다.

정민성이 맡은 아빠 역할은 도박으로 모든 것을 잃고 카페 ‘핀란드 파파’의 가짜 가족으로 일하는 캐릭터이다. 카페에서주방 보조 및 청소 등 허드렛일을 담당하고 있으며 아빠 역할을 통해 반성하는 모습을 보인다.

정민성은 “이 드라마를 통해 가족으로부터 상처받은 사람들이 위로받고 새로운 인생을 펼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 재미있게촬영했으니 많은 시청 바란다”라고 기대감을 보였다.

정민성은 SBS 드라마 ‘라켓소년단’과영화 ‘경관의 피’, ‘블랙머니’ 등에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지난해 9월 디즈니플러스에서 선보인 ‘변론을시작하겠습니다’에서는 1인 2역의상반된 캐릭터를 완벽 소화하며 명불허전 연기를 입증했다.

잔잔한 힐링 로맨스로 감동을 선사할 ‘핀란드 파파’는 해외 OTT에도 콘텐츠가 판매돼 미주, 유럽, 아시아 등 세계 곳곳에서 동시 방영될 예정이다. 국내는 4월 29일밤 9시 채널 시네마천국에서 첫 방송되며 티빙, 웨이브, 왓챠, 쿠팡플레이등에서 시청 가능하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