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채연 미니 2집 타이틀곡 '노크' MV 2차 티저 공개…내일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이즈원 출신 가수 이채연의 신곡 퍼포먼스가 베일을 한꺼풀 벗었다.
11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채연 미니 2집 '오버 더 문(Over The Moon)'의 타이틀곡 '노크(KNOCK)'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문예빈 인턴 기자 = 그룹 아이즈원 출신 가수 이채연의 신곡 퍼포먼스가 베일을 한꺼풀 벗었다.
11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채연 미니 2집 '오버 더 문(Over The Moon)'의 타이틀곡 '노크(KNOCK)'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시했다.
공개된 영상은 리듬감과 활동감이 돋보이는 카메라 워킹과 속도감 있는 화면 전환으로 신곡의 퍼포먼스를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여기에 신곡의 강렬한 사운드와 이채연의 퍼포먼스가 어우러져 시선을 집중시킨다.
소속사 측은 이채연의 '노크'가 "'기다리지 않고 내가 먼저 너의 마음을 두드리겠다'는 주체적이고 진취적인 메시지를 담고 있다"며 "이채연만의 자신감 있는 포부를 전한다"고 신곡의 의도를 설명했다.
한편 이채연의 '오버 더 문'은 12일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myb@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
- 김혜경 벌금형 선고에…이재명 "아쉽다" 민주 "검찰 비뚤어진 잣대"
- "패도 돼?"…여대 학생회에 댓글 단 주짓수 선수 결국 사과
- [단독]'김건희 친분' 명예훼손 소송 배우 이영애, 법원 화해 권고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