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일드 터키, 美 제2증류소 설립…한국 `글로벌 4대 마켓`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리미엄 주류 브랜드를 수입 유통하는 트랜스베버리지는 와일드 터키를 생산하는 이탈리아의 캄파리 그룹이 미국에 제2증류소 설립과 함께 한국을 글로벌 4대 마켓에 선정했다고 11일 밝혔다.
캄파리 그룹은 1억6100만달러를 투자해 미국 켄터키주에 두 번째 와일드 터키 증류소를 설립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주류 브랜드를 수입 유통하는 트랜스베버리지는 와일드 터키를 생산하는 이탈리아의 캄파리 그룹이 미국에 제2증류소 설립과 함께 한국을 글로벌 4대 마켓에 선정했다고 11일 밝혔다.
캄파리 그룹은 1억6100만달러를 투자해 미국 켄터키주에 두 번째 와일드 터키 증류소를 설립한다. 이 증류소가 가동되면 와일드 터키는 1800만ℓ 이상 생산량을 늘릴 것으로 전해졌다.
와일드 터키 제1증류소 부지 바로 옆에 설립될 예정인 제2증류소는 기존 폐기물 처리 시설을 확장, 친환경적 방식으로 버번 위스키 생산 시스템을 구축할 예정이다. 오는 10월 착공해 2025년 7월 완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와일드 터키·더 글렌그란트의 소유주인 캄파리 그룹은 세계에서 6번째로 큰 주류 기업이다. 전 세계 23개 공장을 소유하고 있으며 23개국에 자체 유통망을 갖추고 있다.
캄파리 그룹은 한국의 잠재력과 가능성을 인정하며 한국을 미국, 호주, 일본과 함께 글로벌 4대 마켓에 선정했다. 캄파리 그룹은 앞으로도 한국 시장과 소비자들에게 집중하면서 보다 많은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트랜스 베버리지 관계자는 "한국의 와일드 터키 애호가들의 목소리가 캄파리 그룹까지 전달되어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국내에 프리미엄 버번을 꾸준히 소개하며 더욱 다양한 소비자 행사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김수연기자 newsnews@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시진핑 보고 있나"…"곰돌이 푸에 어퍼컷" 대만 공군로고 초대박
- 마크롱 "유럽이 美 졸개냐"…빡쳐버린 미국 "그럼 유럽이 우크라전 책임져"
- "김건희 교생선생님, 음해 마음 아파"…옛제자 깜짝 편지
- 中, 한국 조롱? "호랑이 앞잡이, 호랑이에게 결국 물려"…美 감청의혹 직격탄
- 카드 단말기 2대 갖고 다닌 배달기사들…수상하다 했더니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