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진희→안재현, 열일 중인 케미…메이킹 영상 공개 (진짜가 나타났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S2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가 웃음 가득한 3~6회 비하인드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먼저 백진희(오연두 역)와 차화연(이인옥 역)의 포장마차 회동 리허설 장면이 눈길을 끈다.
차주영과 김창완(장호 역)의 남다른 부녀 케미도 시선을 사로잡았다.
더 완벽한 장면을 위해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백진희와 안재현(공태경 역) 열일 케미도 포착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먼저 백진희(오연두 역)와 차화연(이인옥 역)의 포장마차 회동 리허설 장면이 눈길을 끈다. 대사는 물론이고 행동 하나하나까지 디테일한 연기를 맞춰보며 촬영에 매진중인 두 배우의 케미가 유독 돋보였다.
차주영(장세진 역)은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 촬영장 분위기를 더욱 밝게 만들었다. 스태프의 얼굴을 일일이 알아보며 반갑게 인사한 차주영은 배우들과 즐겁게 대화하는 등 촬영장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했다.
차주영과 김창완(장호 역)의 남다른 부녀 케미도 시선을 사로잡았다. 두 사람은 촬영 전 함께 동선을 맞춰보는가 하면 슛이 들어가자 진지한 표정으로 찰떡 호흡을 선보였다. 촬영 후 서로 포옹해주는 등 ‘진짜’ 부녀 같은 모습을 보여준다.
더 완벽한 장면을 위해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백진희와 안재현(공태경 역) 열일 케미도 포착됐다. 서로 대사를 연습하거나 장면의 합을 맞추는 등 작품에 대한 두 사람의 열정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진짜가 나타났다!’는 매주 토, 일요일 저녁 8시 5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심형탁♥’ 예비신부 사야 공개…“첫눈에 결혼까지 생각”(조선의 사랑꾼)[TV종합]
- 임영웅, 돈방석에 앉았다…BTS도 이긴다 (프리한 닥터)
- 故현미, 오늘(11일) 발인…영면에 든 디바 [DA:투데이]
- 추성훈, 황광희와 펀치 실력 동급?…루머 전격 해명(라스)
- 김정화 “母 이어 ♥유은성 암…아이들 있어 마음 다잡아”(동상이몽2)[TV종합]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