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만 골퍼들 ‘스윙’ 분석…3개 소재 4종 라인업 구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미즈노는 네이버 쇼핑을 통해 선공개한 라이브커머스에 25만 명의 시청자 수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기대를 모은 글로벌 스테디셀러 JPX 시리즈의 새로운 모델 'JPX923 시리즈'를 공식 출시한다.
2년 만에 선보이는 JPX923 시리즈는 오랜 연구 개발을 통해 미즈노만의 독자적인 피팅 프로그램인 '샤프트 옵티마이저 3D'를 통해 축적한 골퍼의 스윙 데이터 중 35만 명의 스윙을 분석하며 개개인마다 다른 '스윙 DNA'에 집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미즈노는 네이버 쇼핑을 통해 선공개한 라이브커머스에 25만 명의 시청자 수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기대를 모은 글로벌 스테디셀러 JPX 시리즈의 새로운 모델 ‘JPX923 시리즈’를 공식 출시한다.
2년 만에 선보이는 JPX923 시리즈는 오랜 연구 개발을 통해 미즈노만의 독자적인 피팅 프로그램인 ‘샤프트 옵티마이저 3D’를 통해 축적한 골퍼의 스윙 데이터 중 35만 명의 스윙을 분석하며 개개인마다 다른 ‘스윙 DNA’에 집중했다. 그 결과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퍼포먼스에 모두 응대가 가능하도록 3가지 헤드 소재에 따라 ‘JPX923 투어’, ‘JPX923 포지드’, ‘JPX923 핫메탈’, 그리고 ‘JPX923 핫메탈 프로’ 4가지 라인업을 구성했다.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2회 메디힐·한국일보 챔피언십] 박주영, 김민선, 안소현이 돌아온다… 반가운 얼굴들의 샷 대
- 타이거 우즈 PGA 챔피언십 기권 사유 밝혀져... ”몸속 나사가 피부 뚫고 나왔다”
- 간신히 가입비 내고 '봄 농구' 나간 캐롯, 극적인 4강 진출
- [제2회 메디힐·한국일보 챔피언십] '4월의 필드 열전' 13일 개막
- 최지만, 피츠버그 이적 후 첫 홈런 폭발
- [제2회 메디힐·한국일보 챔피언십] 두 번째 챔피언의 영광은
- 마수걸이 홈런 최지만, 2년 9개월 만에 좌완 상대 손맛
- 활동성과 기능성에 초점 일상복으로 손색없네
- 멀티골 터뜨린 수원FC 라스, K리그1 6라운드 MVP
- '강등 위기' 레스터 시티, 딘 스미스 감독 선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