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근석, 유튜브 채널 오픈 “인간 장근석의 일기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장근석이 유튜브 채널 '나는 장근석'을 개설해 다채로운 콘텐트로 팬들과 소통에 나선다.
장근석은 지난 8일 유튜브 채널 '나는 장근석'을 오픈해 첫 콘텐트로 그의 일상이 담긴 영상을 게재했다.
장근석은 이번 유튜브 채널을 통해 요리, 캠핑, 밴드, 일본 활동 등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라 그가 선보일 리얼한 일상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나는 장근석' 채널은 올해 초부터 세부 논의를 진행해 왔고, 콘텐트의 질을 높이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는 후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장근석이 유튜브 채널 ‘나는 장근석’을 개설해 다채로운 콘텐트로 팬들과 소통에 나선다.
장근석은 지난 8일 유튜브 채널 ‘나는 장근석’을 오픈해 첫 콘텐트로 그의 일상이 담긴 영상을 게재했다. 장근석은 이번 유튜브 채널을 통해 요리, 캠핑, 밴드, 일본 활동 등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라 그가 선보일 리얼한 일상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유튜브 채널 개설과 관련 장근석은 “인간 장근석에 대해 시청자들과 함께 알아가는 일기장을 써내려가고 싶다”고 밝혔다.
장근석과 함께 하게 된 스튜디오 에피소드의 손일봉 PD는 현재까지 ‘시즌 비시즌’을 비롯한 다수의 콘텐트를 론칭해 왔으며 ‘나는 장근석’의 총괄 제작을 맡고 있다. ‘나는 장근석’ 채널은 올해 초부터 세부 논의를 진행해 왔고, 콘텐트의 질을 높이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는 후문이다.
연기뿐만 아니라 유튜브까지 다방면에서의 활동을 예고한 장근석은 최근 쿠팡 플레이시리즈 ‘미끼’ 시즌2에서 형사 구도한 역으로 열연했다.
정혜진 기자 jhj06@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