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이미징코리아 ‘쿨샷’ 무상서비스 기간 2년으로 연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는 골프용 레이저 거리측정기 쿨샷(COOLSHOT)의 무상서비스 기간 연장을 기념해 경품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무상서비스 기간 연장'이란 제품의 최초 구입일로부터 한 달 이내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승인 시 품질보증기간 1년을 포함해 2년간 무상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니콘의 고객친화 서비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는 골프용 레이저 거리측정기 쿨샷(COOLSHOT)의 무상서비스 기간 연장을 기념해 경품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무상서비스 기간 연장’이란 제품의 최초 구입일로부터 한 달 이내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승인 시 품질보증기간 1년을 포함해 2년간 무상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니콘의 고객친화 서비스다.
무상서비스 기간 연장 신청 및 정품 등록을 마친 모든 고객에게는 쿨샷 전용 케이스 또는 카카오프렌즈 R3 춘식이 에디션을 선물로 증정하고, 5명을 추첨해 ‘PING G430 MAX 드라이버’를 선물한다.
참여 방법은 5월 31일까지 제품을 구매하고, 6월 7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정품 등록을 마친 후 6월 14일까지 경품 신청하면 된다.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2회 메디힐·한국일보 챔피언십] 박주영, 김민선, 안소현이 돌아온다… 반가운 얼굴들의 샷 대
- 타이거 우즈 PGA 챔피언십 기권 사유 밝혀져... ”몸속 나사가 피부 뚫고 나왔다”
- 간신히 가입비 내고 '봄 농구' 나간 캐롯, 극적인 4강 진출
- [제2회 메디힐·한국일보 챔피언십] '4월의 필드 열전' 13일 개막
- 최지만, 피츠버그 이적 후 첫 홈런 폭발
- [제2회 메디힐·한국일보 챔피언십] 두 번째 챔피언의 영광은
- 마수걸이 홈런 최지만, 2년 9개월 만에 좌완 상대 손맛
- 활동성과 기능성에 초점 일상복으로 손색없네
- 멀티골 터뜨린 수원FC 라스, K리그1 6라운드 MVP
- '강등 위기' 레스터 시티, 딘 스미스 감독 선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