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캐디 ‘T울트라’, 사전예약 물량 이틀만에 완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골프 거리측정기 대표 브랜드인 보이스캐디가 프리미엄 골프워치 'T울트라(T-Ultra)'를 최근 출시했다.
2014년 출시 이후 60만 대 이상 판매되면서 보이스캐디의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아 온 'T시리즈'의 열 번째 제품인 T울트라는 출시 전 2주간 진행되었던 사전 예약에서 단 이틀 만에 1차 초도물량 완판을 달성하며 신제품에 대한 골퍼들의 기대감을 보여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내 골프 거리측정기 대표 브랜드인 보이스캐디가 프리미엄 골프워치 ‘T울트라(T-Ultra)’를 최근 출시했다.
2014년 출시 이후 60만 대 이상 판매되면서 보이스캐디의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아 온 ‘T시리즈’의 열 번째 제품인 T울트라는 출시 전 2주간 진행되었던 사전 예약에서 단 이틀 만에 1차 초도물량 완판을 달성하며 신제품에 대한 골퍼들의 기대감을 보여줬다. 이번에 출시한 T울트라는 ‘VC Big Data’, ‘Flash Back’, ‘APL+(Auto Pin Location)’ 등 세 가지 새로운 기능을 탑재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내가 플레이할 홀에 대해 다른 골퍼들이 어떻게 쳤는지, 실제 홀의 난이도는 어느 정도인지를 알 수 있게 된다면 효율적인 코스 전략을 세울 수 있다. 보이스캐디의 ‘VC Big Data’ 서비스가 바로 이러한 정보를 제공해 준다.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2회 메디힐·한국일보 챔피언십] 박주영, 김민선, 안소현이 돌아온다… 반가운 얼굴들의 샷 대
- 타이거 우즈 PGA 챔피언십 기권 사유 밝혀져... ”몸속 나사가 피부 뚫고 나왔다”
- 간신히 가입비 내고 '봄 농구' 나간 캐롯, 극적인 4강 진출
- [제2회 메디힐·한국일보 챔피언십] '4월의 필드 열전' 13일 개막
- 최지만, 피츠버그 이적 후 첫 홈런 폭발
- [제2회 메디힐·한국일보 챔피언십] 두 번째 챔피언의 영광은
- 마수걸이 홈런 최지만, 2년 9개월 만에 좌완 상대 손맛
- 활동성과 기능성에 초점 일상복으로 손색없네
- 멀티골 터뜨린 수원FC 라스, K리그1 6라운드 MVP
- '강등 위기' 레스터 시티, 딘 스미스 감독 선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