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네이션' 페노메코, 지코와 만난다! 신곡 피처링 이미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페노메코(PENOMECO)와 지코(ZICO)가 만난다.
소속사 피네이션(P NATION)은 11일 정오 공식 SNS 채널에 페노메코의 새 앨범 'PENOMECO Rorschach Part 1' 이미지 공개와 함께 지코의 피처링 소식을 알렸다.
앞서 페노메코는 지난 6일 신보 'PENOMECO Rorschach Part 1' 발매 소식을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나영 기자] 페노메코(PENOMECO)와 지코(ZICO)가 만난다.
소속사 피네이션(P NATION)은 11일 정오 공식 SNS 채널에 페노메코의 새 앨범 'PENOMECO Rorschach Part 1' 이미지 공개와 함께 지코의 피처링 소식을 알렸다.
페노메코와 지코는 프로듀서 겸 아티스트로 활동하고 있으며 팬시차일드(FANXY CHILD) 크루로 지난 2019년 스페셜 싱글 '와이(Y)'를 발매하는 등 꾸준히 음악적 인연을 이어오고 있어 더욱 의미가 깊다.
공개된 사진에는 페노메코와 지코가 함께 있는 모습이 담겨져 있다. 두 사람은 독보적인 분위기는 물론, '힙'한 스웨그를 뽐내고 있다. 특히 페노메코와 지코는 강렬한 눈빛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또한 첫 번째 사진에는 'RINDAMAN'과 함께 'FEAT. ZICO'라는 문구가 남겨져 있고, 또 다른 사진에는 'PEW!'와 함께 'FEAT. ZICO'라는 문구가 기재돼 있어 더욱 궁금증을 자극한다.
앞서 페노메코는 지난 6일 신보 'PENOMECO Rorschach Part 1' 발매 소식을 알렸다. 이어 티징 이미지, 티저 영상 등을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설렘을 높인 가운데 지코의 피처링 소식까지 전해지며 더욱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페노메코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PENOMECO Rorschach Part 1'를 발매한다.
/nyc@osen.co.kr
[사진] 피네이션(P NATION)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