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폴리 초비상…핵심 공격수 훈련 불참→출전 불투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폴리가 위기에 빠졌다.
나폴리는 13일 오전 4시(한국 시간) 이탈리아 산 시로에서 열리는 2022-23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8강 1차전에서 AC밀란을 상대한다.
나폴리는 최고의 8강 대진표를 얻었다.
나폴리는 최근 리그에서 AC밀란에 0-4로 패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박주성 기자= 나폴리가 위기에 빠졌다.
나폴리는 13일 오전 4시(한국 시간) 이탈리아 산 시로에서 열리는 2022-23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8강 1차전에서 AC밀란을 상대한다.
나폴리는 최고의 8강 대진표를 얻었다. 우승 후보로 꼽히는 맨체스터 시티, 레알 마드리드, 파리 생제르맹 등이 나폴리 반대편에 포함된 것이다. 결승에 가야만 만날 수 있는 팀이 됐다.
그런데 문제가 발생했다. 핵심 공격수 빅터 오시멘이 AC밀란전 최종 훈련에 불참한 것이다. 이탈리아 매체 ‘가제차 델로 스포르트’에 따르면 오시멘은 체육관에서 따로 훈련을 진행했다.
오시멘은 이번 경기에 출전하는 것을 원하고 있지만 코치진, 의료진들은 부상의 재발 위험성이 없을 때 경기에 나서야 한다는 입장이다. 오늘 최종 테스트를 가질 예정인데 여기서 출전 여부가 결정된다.
나폴리는 최근 리그에서 AC밀란에 0-4로 패배했다. 이 경기에서는 오시멘이 없었다. 스팔레티 감독은 오시멘의 복귀를 간절히 바라고 있다. 괴물 공격수 오시멘은 경기에 나설 수 있을까.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ON과 중원의 마법사, ‘EPL 입단 동기’ 나란히 ‘100호 대업 달성’
- ‘괴물 철기둥’ 김민재가 떴다!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센터백 3명은?’
- 맨유의 단호함, 아무리 선수가 없어도...‘성범죄 무죄 선수 NO’
- '뒷돈 요구 파문' 장정석 前 단장 수사 착수...중앙지검 중요범죄수사부 배당
- ‘아스널 어쩌나’ 원더 키드 연장 거절 분위기 ‘1순위 아니지?’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