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신보, 소상공인 보증 출연실적 우수 기초단체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천신용보증재단은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해 최근 3년간 소상공인 보증 재원 출연실적이 우수한 기초자치단체를 선정했다.
11일 인천신보에 따르면, 소상공인 보증 재원이 우수한 기초단체는 계양구다.
재단은 계양구청의 출연금을 재원으로 지난 2020년부터 239개의 계양구 소재 소기업・소상공인을 대상으로 61억원의 특례 보증을 공급할 수 있었다.
계양구 소기업 및 소상공인 특례 보증은 업체당 최대 3000만원까지 지원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천신용보증재단은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해 최근 3년간 소상공인 보증 재원 출연실적이 우수한 기초자치단체를 선정했다.
11일 인천신보에 따르면, 소상공인 보증 재원이 우수한 기초단체는 계양구다. 재단은 계양구청의 출연금을 재원으로 지난 2020년부터 239개의 계양구 소재 소기업・소상공인을 대상으로 61억원의 특례 보증을 공급할 수 있었다.
계양구 소기업 및 소상공인 특례 보증은 업체당 최대 3000만원까지 지원된다. 계양구청의 이자 비용 지원(2%)으로 금융부담 완화 혜택까지 있어 운영자금이 절실한 경영 애로 소상공인에게 큰 도움이 되고 있다. 보증신청은 인천신용보증재단 홈페이지에서 예약할 수 있다.
인천=강준완 기자
▶ 해외투자 '한경 글로벌마켓'과 함께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에코프로에 밀릴 이유가 없다…언젠간 떡상"
- "못 말리는 한국"…콧대 높은 샤넬도 파격 결단
- "결혼 안 하면 집도 못 사겠네"…2030 비혼주의자 술렁
- K-반도체가 대한민국 먹여 살렸는데…이제는
- 매일 1264대씩 팔려…전세계 열광한 국민 세단
- '박준형♥' 김지혜 집안, 동대문 시장 큰손이었다…"두 딸 모두 안면 돌출 교정해" ('옥문아')
- 이혜원, ♥안정환 닮아 스위트한 子에 받은 최고의 선물 "여친 생기면 더 잘해줄게"
- [종합] 심형탁, 아이돌 뺨치는 18살 연하 日 예비 신부 공개 "첫눈에 반했다"('조선의 사랑꾼')
- "母도 암으로 떠났는데" 김정화 남편 뇌암 선고에
- 전두환 손자 "내 외증조부, 자랑스러운 독립유공자 최창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