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레이, 컨디션 이상 증세로 일시적 활동 중단..."건강 회복 집중"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규 1집으로 컴백한 아이브(IVE) 멤버 레이가 일시적으로 활동을 중단한다.
11일 오후 아이브(안유진, 가을, 레이, 장원영, 리즈, 이서) 소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는 멤버 레이가 건강 회복을 위해 일시적으로 활동을 중단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정승민 인턴기자) 정규 1집으로 컴백한 아이브(IVE) 멤버 레이가 일시적으로 활동을 중단한다.
11일 오후 아이브(안유진, 가을, 레이, 장원영, 리즈, 이서) 소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는 멤버 레이가 건강 회복을 위해 일시적으로 활동을 중단한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최근 레이가 가슴 두근거림과 답답함 등의 컨디션 이상 증세를 느껴 병원을 찾아 상담 및 검진을 받았고, 치료와 안정이 필요하다는 의료진의 소견을 받았다"며 "전문 의료기관의 소견을 토대로 레이와 충분한 논의 후 건강 회복을 위한 일시적 활동 중단을 결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또한 "이후 변동 사항에 대해서는 다시 안내드릴 예정이며, 팬 여러분께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심려를 끼쳐 드린 점 죄송하다"며 "레이가 치료에 집중하며 안정을 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레이는 지난 10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열린 아이브 첫 정규 앨범 'I've IVE'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포토타임까지만 참석한 뒤 컨디션 난조로 질의응답은 불참한 바 있다.
한편, 아이브는 지난 10일 첫 정규 앨범 'I've IVE'를 발매하고 본격적으로 컴백 활동에 돌입했다.
이하 레이 활동 중단 관련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스타쉽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소속 아티스트 아이브 멤버 레이의 건강 상태 및 이후 활동 참여에 대하여 안내드립니다.
레이는 최근 가슴 두근거림과 답답함 등의 컨디션 이상 증세를 느껴 병원을 찾아 상담 및 검진을 받았고, 치료와 안정이 필요하다는 의료진의 소견을 받았습니다. 전문 의료기관의 소견을 토대로 레이와 충분한 논의 후, 건강 회복을 위한 일시적 활동 중단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한 결정에 대해 팬 여러분들의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후 변동 사항에 대해서는 다시 안내드리겠습니다.
팬 여러분께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심려를 끼쳐 드린 점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당사는 레이가 치료에 집중하며 안정을 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레이의 빠른 회복을 위해 팬 분들의 많은 응원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