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사 기로에도 예능 생각" 신화 전진, 안영미 후임 노리고 '라스'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신화 전진이 과거 생사의 기로에서도 '출발 드림팀'에 집착했던 허세 폭발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오는 12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추성훈, 강형욱, 전진, 덱스가 출연하는 '세상에서 가장 치명적인 허세, 세치허!' 특집으로 꾸며진다.
1998년 신화 멤버로 연예계에 데뷔한 전진은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남다른 열정과 예능감을 뽐내며 활약해 왔다.
이날 전진은 자신의 대표 예능인 '출발 드림팀'의 뒷이야기를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공미나 기자] 그룹 신화 전진이 과거 생사의 기로에서도 ‘출발 드림팀’에 집착했던 허세 폭발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오는 12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추성훈, 강형욱, 전진, 덱스가 출연하는 ‘세상에서 가장 치명적인 허세, 세치허!’ 특집으로 꾸며진다.
1998년 신화 멤버로 연예계에 데뷔한 전진은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남다른 열정과 예능감을 뽐내며 활약해 왔다. 특히 스포츠 예능 섭외 1순위로 꼽히며, 종목을 막론하고 뛰어난 운동신경과 승부욕을 자랑해 ‘태릉이 놓친 인재’라는 수식어를 얻기도 했다.
전진은 출산을 앞둔 MC 안영미의 자리를 노리고 ‘라디오스타’에 출연했다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어 MC들에게 열정을 어필해 웃음을 터뜨릴 예정이다.
이날 전진은 자신의 대표 예능인 ‘출발 드림팀’의 뒷이야기를 공개한다. 특히 그는 생사의 기로에 놓였던 위험천만한 순간에도 ‘출발 드림팀’의 출연만을 생각했다며 프로그램에 집착했던 에피소드를 들려준다. 이어 전진은 과거 신화 멤버들과 ‘이것’의 달인으로 예능계를 평정했었다고 이야기해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전진은 데뷔 이후 20년 동안 자신을 괴롭힌 흑역사가 있다고 말해 그 정체에 대해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그런가 하면, 전진은 최근 아내 류이서의 전담 사진작가로 활동 중이라고 이야기한다. 이와 함께 그는 MC들을 감탄하게 만든 사진 촬영 스킬을 대방출한다.
‘라디오스타’는 이날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검찰, '병역기피' 라비 징역 2년-나플라 2년6월 구형 "죄질 불량…변명-부인 일관" - SPOTV NEWS
- "母 불쌍해" 울며 혼주석 없애자는 예비신랑…김숙 "이 결혼 깨야 돼"('연애의 참견') - SPOTV NEWS
- [단독]이승기♥이다인 결혼식 손절설의 진실…이선희-이서진, 청첩장 못 받았다 - SPOTV NEWS
- 심형탁, 18세 연하 日예비신부 공개 "첫눈에 결혼 생각, 예뻐 죽을 듯"('조선의 사랑꾼') - SPOTV NEWS
- 김정화 "♥유은성 뇌암 선고…장애 90%·사망 50% 확률" 눈물('동상이몽2') - SPOTV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