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율, 장례 비공개 진행…사망 하루전 “웃자” 안타까운 근황

이선명 기자 2023. 4. 11. 15:4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채율이 사망한 것을 두고 소속사가 장례는 비공개로 진행된다며 애도의 뜻을 남겼다. 인스타그램 캡처



모델 출신 배우 채율(정채율)이 향년 26세 나이로 팬들 곁을 떠났다.

정채율 소속사 매니지먼트S는 11일 입장을 내고 “채율 배우가 금일 우리 곁을 떠났다”며 “누구보다 큰 슬픔에 빠졌을 유가족의 뜻에 따라 장례는 조용히 비공개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늘 연기 앞에서 진심이었던 채율이 따뜻한 곳에서 편히 쉴 수 있도록 함께 고인의 명복을 빌어 주시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채율은 이날 자택서 숨진 채 발견됐다. 향년 26세. 채율은 웹 소설 원작 드라마 ‘웨딩 임파서블’ 촬영 중인 상태로 제작진을 비롯한 출연자들은 큰 충격에 빠졌고 촬영도 일시 중단했다.

채율은 모델로 활동하다 2018년 영화 ‘딥’에 출연하며 연기자로 데뷔했다.

사망 하루 전인 10일에도 인스타그램에 “웃자”라는 글과 함께 화보 촬영 중인 근황을 알린 이였기에 그의 사망 소식은 충격적으로 받아들여지고 있다.

관련 커뮤니티에는 정채율의 명복을 비는 댓글이나 글이 뒤따르고 있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으면 자살 예방 상담전화 ☎1393, 정신건강 상담전화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청소년 모바일 상담 ‘다 들어줄 개’ 어플, 카카오톡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선명 기자 57km@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