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덕 장터 쇼핑몰 23일까지 전 품목 20%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uju6119@naver.com)]경북 영덕군 농업기술센터는 제26주년 영덕군민의 날 및 제28회 복사꽃 큰 잔치를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영덕 장터에서 '봄이 오나 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영덕 장터 전 품목 20% 할인, 신규 가입자 200명에게 5000원 쿠폰 지급, 베스트 후기 작성 5명에게 2만 원 쿠폰을 지급하며 할인 품목은 영덕장터 웹사이트에서 확인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주헌석 기자(=영덕)(juju6119@naver.com)]
경북 영덕군 농업기술센터는 제26주년 영덕군민의 날 및 제28회 복사꽃 큰 잔치를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영덕 장터에서 ‘봄이 오나 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영덕 장터 전 품목 20% 할인, 신규 가입자 200명에게 5000원 쿠폰 지급, 베스트 후기 작성 5명에게 2만 원 쿠폰을 지급하며 할인 품목은 영덕장터 웹사이트에서 확인하면 된다.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운영 중인 영덕 장터 쇼핑몰은 소상공인들의 우수한 상품을 발굴해 마케팅과 홍보를 돕고 소비자에겐 싸고 질 높은 제품을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게 하고 있다.
또한, 지난해 사이트를 새 단장하고 모바일 앱 출시와 함께 복숭아 할인 행사, 추석맞이 할인 행사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2억여 원의 매출을 기록하는 등 지역 농수특산물 판로 확보에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가고 있다.
박병대 농업기술센터 소장은 “더욱 저렴하고 품질 좋은 농수특산품을 선보여 지역 생산자에겐 판로 확대와 수익 증대의 기회를 제공하고 소비자에겐 믿고 구입할 수 있는 우수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직원들과 함께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주헌석 기자(=영덕)(juju6119@naver.com)]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동맹국 도청'에 관대한 대통령실? 백악관보다 한발 앞서 "위조" 규정
- 尹 정부, 기업 부담 덜어주는 녹색안 확정…환경단체 "범죄"
- 1차 관문 통과한 '50억 클럽 특검법', '본 게임'은 난제
- 부품이 된 동생, 회사의 빠른성장 만큼 그는 갈려 나갔다
- 대통령실은 "위조"라지만 도감청 논란 여전…"내 말에 토 달면 배반?"
- 또 일본에 뒤통수 맞은 윤 정부, "역대 내각 역사인식 계승" 빠져
- 대통령실 "문건 상당수 위조…용산 도감청 의혹은 거짓"
- 북한 무응답에 통일부 "일방적이고 무책임한 태도, 강한 유감"
- 윤여준 "한동훈 장관만 하란 법 없어, 국무총리 어떤가"
- 유승민 "중국과 경제 협력해야…尹대통령, 미국 가면 이 말 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