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달’ 이시우, 김서형과 강렬한 첫만남…반전 매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시우가 첫 회부터 강렬한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이시우는 4월 10일 방송된 지니 TV 오리지널 '종이달' 1회에 윤민재 역으로 첫 등장했다.
특히 이화와의 첫 만남부터 재회의 순간까지, 이화를 마주했을 때 민재가 느끼는 순간의 감정들은 이시우의 섬세한 눈빛 연기로 고스란히 전달됐다.
극 후반 짧은 등장에도 캐릭터의 서사를 완벽하게 전달하는 안정적인 연기력과 몰입도를 높이는 매력적인 보이스는 '종이달' 속 이시우의 활약을 더욱 기대하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배우 이시우가 첫 회부터 강렬한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이시우는 4월 10일 방송된 지니 TV 오리지널 '종이달' 1회에 윤민재 역으로 첫 등장했다.
민재는 영화 촬영장에서 부상을 당한 후배의 치료비를 구하기 위해 찾아간 할아버지 집에서 이화(김서형 분)를 만났다. 할아버지의 모욕적인 언행을 애써 참아내는 민재에게 친절을 베푸는 이화와 그런 이화를 의식한 듯한 민재의 모습은 피할 수 없는 두 사람의 인연이 시작됐음을 알렸다.
이시우는 아버지가 남겨둔 빚 때문에 힘겨운 삶을 살아가면서도 영화에 대한 열정을 잃지 않는 민재의 풋풋함은 물론 이화를 바라보는 순간의 눈빛에서 느껴지는 남성미까지 동시에 담아내며 캐릭터의 매력을 발산시켰다.
특히 이화와의 첫 만남부터 재회의 순간까지, 이화를 마주했을 때 민재가 느끼는 순간의 감정들은 이시우의 섬세한 눈빛 연기로 고스란히 전달됐다.
극 후반 짧은 등장에도 캐릭터의 서사를 완벽하게 전달하는 안정적인 연기력과 몰입도를 높이는 매력적인 보이스는 ‘종이달’ 속 이시우의 활약을 더욱 기대하게 했다.
‘종이달’은 숨막히는 일상을 살던 유이화가 은행 VIP 고객들의 돈을 횡령하면서 돌이킬 수 없는 순간을 맞이하게 되는 서스펜스 드라마다. 매주 월, 화 오후 10시 지니 TV와 ENA, 티빙에서 공개된다.
(사진=ENA ’종이달’ 방송 캡처)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모티콘→구두가 불러온 이승기♥이다인 ‘혼전 임신설’[종합]
- 심수봉 “영부인과 같은 이름이라고 금지곡 판정, 곡명 바꿔 발매”(불후)
- 美명문대 출신 차주영 “집안은 배우 반대, ‘더글로리’ 노출에 父 가출”(전참시)[어제TV]
- 축구화 신고 노래한 임영웅, 쓰레기까지 치운 영웅시대[스타와치]
- “아이돌 같아” 심형탁, 미모의 18살 연하 日 여자친구 최초공개(조선의사랑꾼)
- 김정화 “♥유은성, 뇌암 수술하면 장애 90% 사망 50%” 눈물 (동상이몽2)
- 심형탁 2년 공백 이유 “어머니가 내 이름으로 돈 빌려, 민사소송”(사랑꾼)
- 유은성♥김정화 두 아들 공개 “첫째는 아빠, 둘째는 엄마 거푸집”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 뺨 맞은 혜정이‥차주영 “미치겠다” 토로에 김히어라 “누가 때렸어”
- 이혜성, KBS 아나운서 갑질 폭로…뱀뱀 “진짜 연진이네”(집사부2)[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