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마인즈, LG헬로비전과 코골이 방지 베개 렌털 서비스 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골이 방지 베개로 잘 알려진 텐마인즈가 베개 특화 렌털 사업에 나선다.
텐마인즈는 LG헬로비전 LG헬로렌탈과 손잡고 지난해 11월 출시한 인공지능(AI) 기반 코골이 방지 베개 '모션필로우' 렌털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텐마인즈 관계자는 "모션필로우의 효과를 부담 없이 체험할 수 있도록 렌털 서비스를 시작하게 됐다"면서 "렌털 서비스 고객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도 도입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골이 방지 베개로 잘 알려진 텐마인즈가 베개 특화 렌털 사업에 나선다.
텐마인즈는 LG헬로비전 LG헬로렌탈과 손잡고 지난해 11월 출시한 인공지능(AI) 기반 코골이 방지 베개 ‘모션필로우’ 렌털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모션필로우는 AI가 코 고는 소리에 반응해 내장된 에어백을 천천히 불리는 방식으로 머리를 회전시켜 기도를 확보하고, 코골이 완화를 도와주는 게 특징이다.
렌털 서비스는 60개월 동안 이용료를 내고 사용한 후, 렌털 기간이 종료되면 고객이 제품을 소유하는 방식이다. 월 이용료는 2만5000원 수준으로 책정됐다.
텐마인즈 관계자는 “모션필로우의 효과를 부담 없이 체험할 수 있도록 렌털 서비스를 시작하게 됐다”면서 “렌털 서비스 고객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도 도입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비자에 급 높인 주한대사, 정상회담까지… 한국에 공들이는 中, 속내는
- 역대급 모금에도 수백억 원 빚… 선거 후폭풍 직면한 해리스
- 금투세 폐지시킨 개미들... “이번엔 민주당 지지해야겠다”는 이유는
- ‘머스크 시대’ 올 것 알았나… 스페이스X에 4000억 베팅한 박현주 선구안
- [단독] 김가네 김용만 회장 성범죄·횡령 혐의, 그의 아내가 고발했다
- 4만전자 코 앞인데... “지금이라도 트럼프 리스크 있는 종목 피하라”
- 국산 배터리 심은 벤츠 전기차, 아파트 주차장서 불에 타
- [단독] 신세계, 95年 역사 본점 손본다... 식당가 대대적 리뉴얼
- [그린벨트 해제後]② 베드타운 넘어 자족기능 갖출 수 있을까... 기업유치·교통 등 난제 수두룩
- 홍콩 부동산 침체 가속화?… 호화 주택 내던지는 부자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