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출신 정채율, 숨진채 발견…전날 SNS엔 "웃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출신 배우 정채율(27)이 사망했다.
정채율은 11일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소속사 매니지먼트에스는 "정채율이 우리 곁을 떠났다. 유가족 뜻에 따라 장례는 조용히 진행할 예정"이라며 "고인은 늘 연기에 진심이었다. 따뜻한 곳에서 편히 쉴 수 있도록 명복을 빌어 달라. 루머 유포,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주길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청했다.
정채율은 2016년 온스타일 모델 서바이벌 '데블스 런웨이'로 데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최지윤 기자 = 모델 출신 배우 정채율(27)이 사망했다.
정채율은 11일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소속사 매니지먼트에스는 "정채율이 우리 곁을 떠났다. 유가족 뜻에 따라 장례는 조용히 진행할 예정"이라며 "고인은 늘 연기에 진심이었다. 따뜻한 곳에서 편히 쉴 수 있도록 명복을 빌어 달라. 루머 유포,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주길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청했다.
전날 고인은 인스타그램에 화보 영상을 올리고 "웃자"라고 남겼다. 웹소설 원작 드라마 '웨딩 임파서블' 촬영도 앞두고 있었다. 제작진은 비보를 접하고 촬영을 중단한 상태다. 이 드라마는 동성애자인 재벌 후계자 '구정열'(문상민)과 위장결혼을 준비 중인 무명 여배우 '오다정'(전종서), 예비시동생이 만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다.
정채율은 2016년 온스타일 모델 서바이벌 '데블스 런웨이'로 데뷔했다. 영화 '딥'(2018), 드라마 '좀비탐정'(2020) 등에 출연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plain@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가구 무료 나눔 받으러 온 커플…박살 내고 사라졌다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