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채율, 오늘(11일) 사망…소속사 "늘 연기에 진심, 명복 빌어달라"[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채율(정채율, 27)이 세상을 떠났다.
소속사는 "늘 연기 앞에서 진심이었던 채율이 따뜻한 곳에서 편히 쉴 수 있도록 고인의 명복을 빌어달라"라고 밝혔다.
채율 배우가 2023년 4월 11일 우리 곁을 떠났습니다.
늘 연기 앞에서 진심이었던 채율 배우가 따뜻한 곳에서 편히 쉴 수 있도록 함께 고인의 명복을 빌어 주시길 바랍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배우 채율(정채율, 27)이 세상을 떠났다. 향년 27세.
소속사 매니지먼트에스는 “채율이 11일 우리 곁을 떠났다”라며 “너무나 가슴 아프고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사인은 구체적으로 공개되지 않았다. 장례는 유족의 뜻에 따라 비공개로 치러진다. 소속사는 “늘 연기 앞에서 진심이었던 채율이 따뜻한 곳에서 편히 쉴 수 있도록 고인의 명복을 빌어달라”라고 밝혔다.
정채율은 2016년 온스타일 ‘데빌스 런웨이’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고, 이후 배우로 전향해 2018년 영화 ‘딥’을 통해 스크린에 데뷔했다. 2020년 KBS2 ‘좀비탐정’에 출연했고, 최근 ‘웨딩 임파서블’을 촬영 중이었다.
다음은 소속사 매니지먼트에스 공식입장 전문이다.
오늘은 너무나 가슴 아프고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채율 배우가 2023년 4월 11일 우리 곁을 떠났습니다.
누구보다 큰 슬픔에 빠졌을 유가족들의 뜻에 따라 장례는 조용히 비공개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늘 연기 앞에서 진심이었던 채율 배우가 따뜻한 곳에서 편히 쉴 수 있도록 함께 고인의 명복을 빌어 주시길 바랍니다.
* 이와 관련 루머 유포,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매니지먼트 S 드림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검찰, '병역기피' 라비 징역 2년-나플라 2년6월 구형 "죄질 불량…변명-부인 일관" - SPOTV NEWS
- "母 불쌍해" 울며 혼주석 없애자는 예비신랑…김숙 "이 결혼 깨야 돼"('연애의 참견') - SPOTV NEWS
- [단독]이승기♥이다인 결혼식 손절설의 진실…이선희-이서진, 청첩장 못 받았다 - SPOTV NEWS
- 심형탁, 18세 연하 日예비신부 공개 "첫눈에 결혼 생각, 예뻐 죽을 듯"('조선의 사랑꾼') - SPOTV NEWS
- 김정화 "♥유은성 뇌암 선고…장애 90%·사망 50% 확률" 눈물('동상이몽2') - SPOTV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