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전자, USB로 충전하는 초경량 무선청소기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는 초경량 '싹쓸이 무선청소기'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신제품은 750g 초경량 무게로 이동성을 강화했다.
2000mAh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해 한번 충전으로 최대 20분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USB-C 단자로 배터리를 충전할 수 있어 야외활동 시에도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는 초경량 '싹쓸이 무선청소기'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신제품은 750g 초경량 무게로 이동성을 강화했다. 차량 내 컵 홀더에 들어갈 만큼 크기가 작아 가정에서는 물론 사무실이나 자동차 실내도 청소할 수 있다.
스틱형 청소기와 핸디형 청소기가 결합된 2in1(투인원) 구조로 설계됐다. 세 가지(연장형, 브러시형, 틈새형) 노즐을 함께 제공한다. 좁은 틈새에 낀 먼지나 머리카락 등을 제거할 수 있다.
고출력 DC 모터를 탑재하고 3단계 필터 구조의 헤파 필터를 적용해 청소 시 재발생되는 미세먼지 우려도 줄였다. 2000mAh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해 한번 충전으로 최대 20분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USB-C 단자로 배터리를 충전할 수 있어 야외활동 시에도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강경주 기자 qurasoha@hankyung.com
▶ 해외투자 '한경 글로벌마켓'과 함께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에코프로에 밀릴 이유가 없다…언젠간 떡상"
- 콧대 높은 샤넬도 파격 결단…못 말리는 한국 명품 사랑 [오정민의 유통한입]
- K-반도체가 대한민국 먹여 살렸는데…이제는
- "3월은 비수기인데 이럴 수가"…항공권 판매 폭주 '이례적'
- 하루 1264대씩 팔렸다…전세계 열광한 현대차 '국민 세단'
- '박준형♥' 김지혜 집안, 동대문 시장 큰손이었다…"두 딸 모두 안면 돌출 교정해" ('옥문아')
- 이혜원, ♥안정환 닮아 스위트한 子에 받은 최고의 선물 "여친 생기면 더 잘해줄게"
- [종합] 심형탁, 아이돌 뺨치는 18살 연하 日 예비 신부 공개 "첫눈에 반했다"('조선의 사랑꾼')
- "母도 암으로 떠났는데" 김정화, ♥유은성 뇌암 선고에 오열 "모든 게 무너져" ('동상이몽2')
- 전두환 손자 "내 외증조부, 자랑스러운 독립유공자 최창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