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치 시크 필드룩의 정석”..‘르꼬끄골프 인 파리’ 캠페인 전개 [SS NEW ARRIVAL]

조현정 기자 2023. 4. 11. 14:4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데상트코리아가 전개하는 프렌치 컨템포러리 골프웨어 브랜드 르꼬끄골프(Le Coq Golf)가 '르꼬끄골프 인 파리'(Lecoq Golf in Paris) 캠페인을 펼친다.

르꼬끄골프는 올해부터 군더더기 없는 정제미가 특징인 프렌치 시크 콘셉트의 필드 룩을 제안한다.

'르꼬끄골프 인 파리' 캠페인은 이달부터 6월까지 시즌 별 테마를 달리하며 전개한다.

한편, 르꼬끄골프의 23SS 컬렉션은 전국 백화점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르꼬끄골프 인 파리’ 캠페인. 사진|데상트코리아


[스포츠서울 | 조현정기자] ‘프렌치 시크 필드 룩의 정석. ’

데상트코리아가 전개하는 프렌치 컨템포러리 골프웨어 브랜드 르꼬끄골프(Le Coq Golf)가 ‘르꼬끄골프 인 파리’(Lecoq Golf in Paris) 캠페인을 펼친다.

‘르꼬끄골프 인 파리’ 캠페인. 사진|데상트코리아


르꼬끄골프는 올해부터 군더더기 없는 정제미가 특징인 프렌치 시크 콘셉트의 필드 룩을 제안한다. 최신 ‘유행’을 쫓기 보다 자신의 ‘취향’을 중시하는 소비자를 타깃으로 경쟁이 치열한 골프웨어 시장에서 차별화를 꾀한다.

‘르꼬끄골프 인 파리’ 캠페인은 이달부터 6월까지 시즌 별 테마를 달리하며 전개한다. 첫 번째 테마는 ‘‘4월의 파리에서 르꼬끄골프를 다시 만나다’(Chapter #1. The brightness of the day)다. 고풍스러움과 모던함이 잘 어우러지는 파리 명소를 배경으로 르꼬끄골프의 2023 SS컬렉션을 선보인다.

‘르꼬끄골프 인 파리’ 캠페인. 사진|데상트코리아


르꼬끄골프 23SS컬렉션은 톤 다운된 블루와 카멜, 핑크, 스카이 블루 등 한층 차분한 컬러를 전면에 내세워 클래식한 분위기를 강조했다. 또 활동성을 강조한 버뮤다팬츠, 점프수트 등 다채로운 디자인을 선보이고, 남녀 제품 간의 비슷한 컬러 코드로 페어웨이에서의 근사한 커플 룩과 셋업 연출도 가능하다. 전체 착장에 포인트를 주는 가방, 모자 등 소품 류도 강화했다.

‘르꼬끄골프 인 파리’ 캠페인. 사진|데상트코리아


여성용 주력 제품으로 투 웨이 플리츠 쇼츠, 하프 기장의 점프수트, 버뮤다팬츠 등 자유분방한 스타일을 대거 선보였다.

남성용 주력 제품은 버튼 셔츠, 스트레이트 팬츠 등 기본 아이템 뿐만 아니라, 하이브리드 후드티셔츠, 조거 팬츠, 아노락 등 필드와 일상 어디서도 소화할 수 있는 아이템이 다채롭다.

한편, 르꼬끄골프의 23SS 컬렉션은 전국 백화점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hjcho@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