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커머스, 코스메틱 브랜드 더블유랩 인수…中 시장 공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N커머스가 코스메틱 브랜드를 인수하고 중국 뷰티 시장 공략에 나선다.
NHN커머스는 중국 사업 강화 목적으로 현지에서 화장품 사업 중인 국내 코스메틱 브랜드 더블유랩(W.Lab)을 최근 인수했다고 11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 | 최승진 기자] NHN커머스가 코스메틱 브랜드를 인수하고 중국 뷰티 시장 공략에 나선다.
NHN커머스는 중국 사업 강화 목적으로 현지에서 화장품 사업 중인 국내 코스메틱 브랜드 더블유랩(W.Lab)을 최근 인수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인수로 NHN커머스는 쿠션팩트, 선크림, 수분크림 등 더블유랩 주력 제품을 중국에 유통해 현지 K뷰티 시장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겠다는 포부다.
NHN커머스의 중국 법인 NHN에이컴메이트는 현지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화장품, 건강식품 등 국내 유수 브랜드를 중국 유명 온라인몰에 공급하고 있다. NHN커머스는 중국 사업 노하우와 더블유랩 브랜드 인지도를 접목해 중국 사업 외형과 수익성을 끌어올릴 방침이다.
더블유랩은 티몰, 타오바오, 징동 등 중국 대표 온라인 쇼핑몰에 입점해 높은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 지난 2021년 중국 광군제에서 20억 원 이상 매출을 달성했고 지난 2020년 티몰에서 가장 인기 있는 한국 브랜드 TOP 10 선정,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색조화장품 중국 부문 2년 연속 대상 수상 등을 받았다.
이윤식 NHN커머스 대표는 "NHN커머스는 중국 내 국내 브랜드 최대 유통 업체로 양질의 한국 상품을 중국에 소개하고 있다"며 "중국 유통 사업 노하우와 더블유랩의 뛰어난 상품력을 기반으로 중국 주력 소비자 Z세대 '링링허우'의 K-뷰티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shaii@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찰, '마약 음료' 총책 검거 총력…전문가 "사실상 테러"
- 몸 푸는 비명계? '이낙연 역할론' 재부상
- 1년 앞둔 총선으로 시선 이동…국민의힘 변수는
- 국회 전원위 첫날, 비례대표 놓고 與 "없애야" vs 野 "확대"
- 국민의힘, '전광훈의 강' 건널 수 있나...일단 거리두기?
- [이슈] '역대급 위기' 한국 영화, '관람료 인하'가 유일한 해결책일까
- "주체적 삶 집중"…4연속 히트 향한 아이브의 정체성 'I AM'(종합)
- [TF경정] 시즌 첫 대상 경주 주인공을 찾아라!
- 한앤코, 한온시스템‧케이카 이어 쌍용레미콘 매각도 난항?
- [박호재의 왜들 그러시죠?]국민의힘 '서진정책', 용도폐기 됐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