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이끌었던 황지영 PD, MBC 떠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간판 예능 '나 혼자 산다'를 이끌었던 황지영 PD가 퇴사한다.
11일 MBC 관계자는 스포티비뉴스에 "황지영 PD가 예능국에서 퇴사한다"고 밝혔다.
황지영 PD는 MBC를 떠나 전 스튜디오드래곤 대표가 설립한 콘텐츠 제작사 이매지너스 예능 레이블 대표로 근무할 예정으로 알려졌다.
황지영 PD는 2017년부터 2021년까지 '나 혼자 산다'를 이끌며 프로그램의 전성기를 이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공미나 기자] MBC 간판 예능 ‘나 혼자 산다’를 이끌었던 황지영 PD가 퇴사한다.
11일 MBC 관계자는 스포티비뉴스에 “황지영 PD가 예능국에서 퇴사한다”고 밝혔다.
황지영 PD는 MBC를 떠나 전 스튜디오드래곤 대표가 설립한 콘텐츠 제작사 이매지너스 예능 레이블 대표로 근무할 예정으로 알려졌다.
황지영 PD는 2017년부터 2021년까지 ‘나 혼자 산다’를 이끌며 프로그램의 전성기를 이끌었다.
그 공로를 인정받아 2018년 한국방송대상 프로듀서상을 수상했고, 2020년 김태호 PD와 함께 MBC 특별성과포상 수상자로 선정돼 1억원의 특별 포상을 받기도 했다.
지난해에는 김종국, 노상현, 주우재 등이 덴마크에서 ‘K-아이템’을 소개하는 예능 ‘도포자락 휘날리며’를 선보였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검찰, '병역기피' 라비 징역 2년-나플라 2년6월 구형 "죄질 불량…변명-부인 일관" - SPOTV NEWS
- "母 불쌍해" 울며 혼주석 없애자는 예비신랑…김숙 "이 결혼 깨야 돼"('연애의 참견') - SPOTV NEWS
- [단독]이승기♥이다인 결혼식 손절설의 진실…이선희-이서진, 청첩장 못 받았다 - SPOTV NEWS
- 심형탁, 18세 연하 日예비신부 공개 "첫눈에 결혼 생각, 예뻐 죽을 듯"('조선의 사랑꾼') - SPOTV NEWS
- 김정화 "♥유은성 뇌암 선고…장애 90%·사망 50% 확률" 눈물('동상이몽2') - SPOTV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