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첫 정규 선주문량 103만장…2연속 밀리언셀링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르세라핌(LE SSERAFIM)이 2연속 밀리언셀링의 거침없는 직진을 예고했다.
11일 쏘스뮤직 측은 앨범 유통사 YG PLUS 자료를 인용, 르세라핌 정규 1집 'UNFORGIVEN'이 선주문량 103만장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또한 데뷔 앨범 'FEARLESS'(27만장) 이후 1년 간 수직상승이라는 점에서, 2연속 밀리언셀링 예고와 함께 이들의 거침없는 성장세를 기대케 한다.
한편 르세라핌은 오는 5월1일 첫 정규 'UNFORGIVEN'을 발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르세라핌(LE SSERAFIM)이 2연속 밀리언셀링의 거침없는 직진을 예고했다.
11일 쏘스뮤직 측은 앨범 유통사 YG PLUS 자료를 인용, 르세라핌 정규 1집 ‘UNFORGIVEN’이 선주문량 103만장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록은 예판 이후 1주일간 국내외 선주문량 누적 성과로, 미니 2집 ‘ANTIFRAGILE’(40만장) 대비 2배 이상 급등한 지표로서 눈길을 끈다.
또한 데뷔 앨범 ‘FEARLESS’(27만장) 이후 1년 간 수직상승이라는 점에서, 2연속 밀리언셀링 예고와 함께 이들의 거침없는 성장세를 기대케 한다.
한편 르세라핌은 오는 5월1일 첫 정규 ‘UNFORGIVEN’을 발표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0년에 걸친 이세영의 방방곡곡 민화 찾아 삼만리…'조선민화 2' 출간
- 정진운, 첫 사진전 'Progress or Regress' 개최…'스냅사진의 미학'
- '조선의 사랑꾼' 심형탁, 일본 반다이 출신 미녀 여친 사야 공개
- 아이브, '키치 아이브vs 아이엠 아이브' 1위 매치성사…첫 정규 전곡차트인
- 도시광산 기업, 이차전지 재활용 '고속 성장'
- [대한민국 대전환 'ON' 시즌2] 교육·노동개혁<1>디지털 교육 혁신 현장을 가다
- 보안 SW 취약점 '쉿'…정부, 즉시 공개 안했다
- [미리보는 WIS 2023]〈상〉세계 일상 바꾸는 '혁신 ICT' 총집합
- 검은사막으로 그려낸 '조선 메타버스', 한국 전통문화·美 세계로
- [플라워 2023]웹케시그룹·마드라스체크, "글로벌 SaaS 시장 공략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