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EPL 100골 기념’ 캘빈클라인 언더웨어, 미공개 영상 공개

황효이 기자 2023. 4. 11. 14:1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캘빈클라인(Calvin Klein) 제공



아시아 선수 최초 EPL 통산 100호골을 기록한 손흥민을 축하하기 위해 글로벌 라이프 패션 브랜드 캘빈클라인이 움직였다.

피브이에이치 코리아(대표 고유현)와 캘빈클라인(Calvin Klein)은 세계적인 축구선수이자 캘빈클라인 언더웨어(Calvin Klein Underwear) 앰배서더인 손흥민의 지난 잉글랜드 프리미어 리그(이하 EPL) 아시아 최초 통산 100호골 달성을 기념하는 스페셜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손흥민과 캘빈클라인 언더웨어 캠페인에 팬들은 환상적인 퍼포먼스와 승리의 기운을 담은 뜨거운 반응으로 손흥민의 자신감을 높여줬다.

이에 손흥민의 경이로운 기록을 기념하고 팬들의 지속적인 응원을 이끌어내기 위해 캘빈클라인은 새로운 스페셜 영상을 공개했다.

스페셜 영상에서 손흥민은 친환경 마이크로 소재의 모노그램 로고가 돋보이는 캘빈클라인 1996 마이크로 언더웨어와 함께 이번 시즌에도 MZ 세대의 사랑을 받는 90’s 스트레이트 데님을 착용했으며, 시그니처 포즈인 찰칵 세리머니를 통해 자신감과 포부를 표현했다.

스페셜 영상 공개와 함께 이제는 소속팀 토트넘을 넘어 EPL에서 레전드 반열에 오른 손흥민이 써 내려갈 현재 진행형의 역사적인 순간들을 캘빈클라인은 변함없이 지지하며 응원한다고 밝혔다.

한편 손흥민은 8일 런던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브라이턴과의 경기에서 리그 7호골이자 통산 100호골을 터트렸다. 역대 EPL 34번째이자, 아시아 출신 선수로는 최초다.

황효이 온라인기자 hoyful@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