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국내 최초 혈당 케어 프로바이오틱스 ‘당큐락’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한양행은 국내 최초 혈당 케어 프로바이오틱스 와이즈바이옴 케어 '당큐락'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혈당 기능성 유산균 '당큐락'을 시작으로 개별인정형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인 '와이즈바이옴 케어'를 선보이면서 장 건강은 물론 개별 건강까지 관리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한양행은 국내 최초 혈당 케어 프로바이오틱스 와이즈바이옴 케어 '당큐락'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당큐락의 주원료는 Lactobacillus Plantarum HAC01 프로바이오틱스다.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음'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다. 하루 1캡슐 섭취로 장내 미생물총 조절을 통해 식후 혈당 상승 억제와 배변 활동 원활, 장 건강 관리가 가능하다는 게 유한양행의 설명이다. 회사 측은 인체적용시험결과 식후 2시간 혈당 상승 억제와 당화혈색소 감소를 확인했다고 덧붙였다.
식약처에 따르면 국내 당뇨병 환자 수는 2020년 이미 320만명을 넘어섰다. 스트레스와 운동 부족, 불규칙한 생활 습관 등으로 당뇨 환자가 증가하는 상황에서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인 당큐락이 혈당 케어가 필요한 고객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유한양행은 설명했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혈당 기능성 유산균 '당큐락'을 시작으로 개별인정형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인 '와이즈바이옴 케어'를 선보이면서 장 건강은 물론 개별 건강까지 관리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민성기자 kms@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건희 교생선생님, 음해 마음 아파"…옛제자 깜짝 편지
- 中, 한국 조롱? "호랑이 앞잡이, 호랑이에게 결국 물려"…美 감청의혹 직격탄
- 카드 단말기 2대 갖고 다닌 배달기사들…수상하다 했더니
- 고속도로서 왜 내렸을까…택시 승객 하차, 뒷차에 참변
- `김치의 중국 기원설` 비웃은 美 일간지…"韓 천년의 슈퍼푸드"
- 트럼프 `미국 우선주의` 노골화하는데 싸움만 일삼는 정치권
- “실적·비전에 갈린다”… 고려아연 경영권 분쟁, 표심 향방 ‘촉각’
- "내년 韓 경제 성장률 2.0% 전망… 수출 증가세 둔화"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2기 내각, `플로리다 충성파`가 뜬다
- 은행이 공들인 고액자산가, 美 `러브콜`에 흔들리는 `로열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