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지 첫 월드투어 마지막 개최지 태국 방콕 공연 성료

곽현수 2023. 4. 11. 13:3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ITZY(있지)가 첫 월드투어 마지막 개최지인 태국 방콕에서 단독 콘서트를 마쳤다.

ITZY는 4월 8일 태국 방콕에 위치한 썬더돔(Thunder Dome)에서 단콘을 성황리 개최했다.

7일 오후 공연에 하루 앞서 ITZY는 태국 언론의 열띤 취재 열기 속 기자회견을 열고 첫 월드투어 종착지에 도달한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ITZY(있지)가 첫 월드투어 마지막 개최지인 태국 방콕에서 단독 콘서트를 마쳤다.

ITZY는 4월 8일 태국 방콕에 위치한 썬더돔(Thunder Dome)에서 단콘을 성황리 개최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이번 공연은 약 3년 4개월 만에 방콕에서 여는 단독 공연으로 티켓은 오픈 후 빠르게 전석 매진 됐다.

7일 오후 공연에 하루 앞서 ITZY는 태국 언론의 열띤 취재 열기 속 기자회견을 열고 첫 월드투어 종착지에 도달한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공연 당일 무대에 오른 ITZY는 '마.피.아. In the morning'(마피아 인 더 모닝)을 필두로 'ICY'(아이씨), '달라달라', 'WANNABE'(워너비), 'SNEAKERS'(스니커즈), 'Cheshire'(체셔), 'LOCO'(로꼬), 'Not Shy'(낫 샤이) 등 히트곡 무대를 선보였다.

영어 싱글 'Boys Like You'(보이즈 라이크 유)에 이어 'WHAT I WANT'(왓 아이 원트), '#Twenty'(해시태그트웬티), 'DOMINO'(도미노) 등 팬들이 보고 싶어 한 수록곡 무대도 공개됐다.

한편, TZY는 오는 5월 20일 미국 뉴욕에서 개최되는 음악 페스티벌 'Head In The Clouds New York'(헤드 인 더 클라우드 뉴욕)의 헤드라이너로서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사진=Live Nation]

YTN star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