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 예지 '아티스트 오브 더 먼스' 영상, 5천만 뷰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있지(ITZY) 예지 씨의 '아티스트 오브 더 먼스'(Artist Of The Month) 퍼포먼스 영상이 5천만 뷰를 달성했다.
스튜디오 춤의 콘텐츠 '아티스트 오브 더 먼스' 있지 예지 씨 편에서는 비숍 브릭스(Bishop Briggs)의 곡 '리버'(River)에 맞춰 선보인 예지 씨의 퍼포먼스가 돋보인다.
그중에서도 예지 씨의 '아티스트 오브 더 먼스' 영상은 현재까지 회자되는 레전드 콘텐츠로 글로벌 시청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얻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있지(ITZY) 예지 씨의 '아티스트 오브 더 먼스'(Artist Of The Month) 퍼포먼스 영상이 5천만 뷰를 달성했다.
스튜디오 춤의 콘텐츠 '아티스트 오브 더 먼스' 있지 예지 씨 편에서는 비숍 브릭스(Bishop Briggs)의 곡 '리버'(River)에 맞춰 선보인 예지 씨의 퍼포먼스가 돋보인다. 이는 스튜디오 춤에 출연한 개인 아티스트 영상을 통틀어 최초이자 최다 조회 수 기록이다.
'아티스트 오브 더 먼스'는 댄스에 특화된 아티스트를 선정해 그들의 퍼포먼스와 인터뷰 등을 다루는 스페셜한 콘텐츠다. 지난 2021년 론칭해 있지,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 등 최고의 주가를 달리고 있는 아이돌 군단이 잇달아 출연했다.
그중에서도 예지 씨의 '아티스트 오브 더 먼스' 영상은 현재까지 회자되는 레전드 콘텐츠로 글로벌 시청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얻고 있다. 특히 예지 씨는 데뷔 이래 처음으로 힐댄스를 선보이며 독보적인 춤선과 섬세한 표현력으로 퍼포먼스를 더욱 빛냈다. 해당 영상에는 예지 씨의 유의미한 기록 달성을 축하하는 K-POP 팬들의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예지 씨는 "첫 작품인 '리버'(River)로 (MIDZY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 행복하고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멋진 모습을 선보일 수 있는 아티스트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스튜디오 춤'은 다이내믹한 카메라 무빙과 콘셉트에 맞춘 조명, 선명한 화질 등을 선보이고 있는 글로벌 K팝 미디어다. 올해 3월 구독자 수 439만 명, 누적 조회 수 23억 뷰를 돌파했다.
YTN star 공영주 (gj920@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Y피플] 임영웅, 시축하며 배려도 '히어로'급...하늘색 피하고 축구화 댄스도
- 이정재 "누가 스타워즈를 거절할까"…'애콜라이트' 주연 소감
- [Y이슈] 이유비, 이다인 결혼식 핑크 하객룩 화제…"너무 튄다" VS "화사해"
- [Y이슈] "음주운전 한 출연자 보기 불편해"…호란, '복면가왕' 출연에 뭇매
- [Y터뷰] 변성현 감독 "'길복순' 일베 논란에 패닉…모두에 미안했다"
- 세계적 암 권위자 "조폭들 암 치료 효과 더 좋아...왜?"
- 여야, '이재명 1심' 긴장 속 선고 주시...향후 정국 분수령
- 난리 난 정읍 수능 고사장..."종소리 10분 빨리 울려"
- '운명의 날' 이재명 선거법 위반 1심 오늘 선고...이 시각 법원
- '사의 표명' 뉴욕 총영사 "김건희 여사 무관"...의혹 반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