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안투어 ‘메이저 사냥꾼’ 이상희 메디메카와 손잡고 개막전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의 메이저 사냥꾼' 이상희(31)가 메디메카와 손잡았다.
메디메카는 치과 전문 의료기기 업체다.
오는 13일 개막하는 코리안투어부터 메디메카의 임플란트 브랜드 차오름임플란트 로고를 달고 대회에 나선다.
메디메카 이진 대표는 "코리안투어와 JGTO에서 안정적이고 꾸준한 경기력에 후원을 결정했다. 이상희 선수가 투어에 전념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장강훈기자] ‘한국의 메이저 사냥꾼’ 이상희(31)가 메디메카와 손잡았다. 메디메카는 치과 전문 의료기기 업체다.
한국프로골프(KPGA) 코리안투어에서 통산 4승을 따낸 이상희는 2011년 NH농협 오픈에서 당시 최연소(19세6개월10일) 우승을 따내며 혜성처럼 등장했다. 2012년 일본골프투어(JGTO) 퀄리파잉 스쿨에서 수석합격했고, 같은해 코리안투어 대상을 따내 ‘대세’로 올라섰다.
2012년 KPGA 선수권대회를 제패하며 메이저 대회 우승을 따낸 그는 2016년 SK텔레콤 오픈, 2017년 GS칼텍스 매경오픈 등 굵직한 대회에서 트로피를 수집해 ‘메이저 사냥꾼’으로 불렸다. 군복무 후 지난해 제38회 신한동해오픈 톱10, 우리금융챔피언십 준우승, JGTO 산산 KBC 오거스타 준우승 등 변함없는 기량을 뽐냈다.
메디메카는 군복무 후 빠르게 예전 기량을 회복 중인 이상희의 성실함에 후원을 결정했다. 오는 13일 개막하는 코리안투어부터 메디메카의 임플란트 브랜드 차오름임플란트 로고를 달고 대회에 나선다. 이상희는 “지난해 서브 후원에 이어 올해 메인 후원사로 손을 내밀어주셔서 영광”이라며 “믿고 후원을 결정한만큼 올해 우승으로 보답하겠다”고 다짐했다.
메디메카 이진 대표는 “코리안투어와 JGTO에서 안정적이고 꾸준한 경기력에 후원을 결정했다. 이상희 선수가 투어에 전념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2006년 ‘의료기 기업의 중심으로 도약하자’를 모토로 설립한 메디메카는 임플란트 기반의 치과용 의료기기를 개발·생산하는 전문업체다. 차오름임플란트는 국내 임상주주 모집을 통해 100여 군데 임상의와 함께 기술을 발전시켰고, 전 세계 전시회와 세미나 등에 참석해 글로벌 네트워크를 확대하고 있다. 세계 30여개국에 수출하며 17년째 치아 사망률 최소화에 이바지하기 위해 기술 개발과 제품 론칭을 꾸준히 하고 있다. zzang@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스카’ 배우 할리 베리, 직접 공개한 발코니 누드샷 눈길[할리웃톡]
- ‘안정환♥’ 이혜원, 금손 아들이 직접 만들어준 ‘생일선물’ 자랑 “여친 생기면 더 잘할게
- ‘17살 연하♥’ 미나, 몸에 칼자국?.. 류필립 “내가 찌른 줄 알겠어”
- ‘최하 평점 굴욕 지우기’…절치부심 김민재, AC밀란과 챔스 8강서 재격돌
- ‘시축 거마비 거절’ 임영웅 몸값 공개 “1000억 원 추정.. BTS와 1 대 1로 붙어도 이겨”
- “천국서 콘서트 열길” 故현미, 밤안개 속으로 영면[SS현장]
- 심형탁, ‘18살 연하’ 대기업 출신 日 예비신부 공개.. 만화 찢고 나온 듯 (조선의사랑꾼)
- ‘병역 면탈’ 라비·나플라 징역형 구형…“평생 속죄하겠다”
- 김경진 “아내 몰래 대출받아 지인에게 돈 빌려줘”..전수민 “돈 빌려주고 사기도 당해”(결혼
- 색종이 접던 윤종신子, 엄마보다 더컸네? 16세 훈남된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