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주연, 냉철한 눈빛 포스터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YP엔터테인먼트 신인 보이밴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Xdinary Heroes, XH) 멤버 주연의 모션 포스터와 개별 사진이 공개됐다.
모션 포스터 속 주연은 모든 게 따분하다는 표정으로 갇혀 있는 액자 너머 미식축구공을 떨어트리는가 하면 냉철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해 새 앨범 콘셉트를 향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번 스페셜 라이브에서 멤버 전원이 직접 작업한 새 앨범 수록곡 풀 라이브 무대를 팬들에게 선공개하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모션 포스터 속 주연은 모든 게 따분하다는 표정으로 갇혀 있는 액자 너머 미식축구공을 떨어트리는가 하면 냉철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해 새 앨범 콘셉트를 향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어 공개된 개인 포토에서는 데뷔 때부터 유지해 온 장발 스타일을 색다르게 선보이는가 하면 고풍스러운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해 내 눈길을 끌었다. 또 훈훈한 미모를 빛내며 선배미를 뿜어내 팬심을 매료시켰다.
타이틀곡 'Freakin' Bad'(프리킹 배드)는 오드(O.de), 준한(Jun Han), 주연이 작사, 작곡에 참여해 그룹 색을 더욱 짙게 칠했다. 808 베이스와 강렬한 기타 리프가 이끌어 가는 곡으로 멤버들의 박력 넘치는 연주와 보컬이 만나 강력한 록 시너지를 예감케 한다. 건일, 정수, 가온, 오드, 준한, 주연 여섯 멤버는 미니 1집 'Hello, world!'(헬로, 월드!)와 미니 2집 'Overload'(오버로드)에 이어 새 앨범 'Deadlock' 크레디트에 이름을 올렸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오는 26일(수) 오후 6시 미니 3집 'Deadlock' 정식 발매에 앞서 22일과 23일 양일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공식 팬클럽 빌런즈(팬덤명: Villains) 1기를 대상으로 컴백 스페셜 라이브를 진행한다. 이번 스페셜 라이브에서 멤버 전원이 직접 작업한 새 앨범 수록곡 풀 라이브 무대를 팬들에게 선공개하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경진♥전수민, 임신 회피→경제적 압박…악플 사건 언급도(결혼지옥)[TV종합]
- 임영웅, 돈방석에 앉았다…BTS도 이긴다 (프리한 닥터)
- 故현미, 오늘(11일) 발인…영면에 든 디바 [DA:투데이]
- 김용만, 스페인 소매치기 당했나? 휴대폰 없어 멘붕 (뭉뜬 리턴즈)
- 추성훈, 황광희와 펀치 실력 동급?…루머 전격 해명(라스)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