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누나 8명→조카 13명…명절에 안 간다고"('신랑수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재중이 조카의 연애에 귀여운 질투를 내비친다.
12일 방송되는 채널A 예능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9세 연하의 남자 조카에게 '연애 수업'을 받은 김재중의 하루가 펼쳐진다.
그러던 중 김재중은 조카가 계속해서 '내 여자친구'라며 연애를 자랑하자, "내가 좋아하는 물은 헤어졌을 때 흘릴 너의 눈물"이라고 귀여운 저주를 퍼붓는다.
김재중의 조카부터 부모님까지 총출동하는 채널A '신랑수업'은 12일 오후 9시 10분 방송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정서희 기자] 가수 김재중이 조카의 연애에 귀여운 질투를 내비친다.
12일 방송되는 채널A 예능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9세 연하의 남자 조카에게 '연애 수업'을 받은 김재중의 하루가 펼쳐진다.
이날 김재중은 조카와 만남에 대해 "저는 누나가 8명 있는데, 그중 첫째 누나의 아들"이라며 "첫째 누나와 저는 스무 살 터울이다. 조카도 총 13명이 있다"고 소개한다. 이에 이규한은 "재중 씨가 대형면허를 따서 다 같이 버스로 여행을 가면 재밌겠다"고 제안한다.
잠시 후, 차로 이동하던 중 조카는 김재중에게 "명절에 안 온다고 했다던데?"라며 슬며시 결혼 이야기를 끄집어낸다. 김재중은 "결혼 이야기를 너무 많이 하시니까, '연애도 못 하는데 결혼을 어떻게 하냐'고 말씀드린다. 좋은 사람 찾기가 힘들다"고 한탄한다. 반면 조카는 만난 지 500일이 된 여자친구를 자랑하며, "요즘 너무 행복해. 그래서 삼촌한테 내 (연애) 경험을 전수해줄 거야"라고 한다.
이후 두 사람은 조카와 여자친구의 500일을 기념하는 선물을 고르기 위해 옷 가게와 액세서리 숍에 들르고, 데이트 코스도 먼저 밟아본다. 그러던 중 김재중은 조카가 계속해서 '내 여자친구'라며 연애를 자랑하자, "내가 좋아하는 물은 헤어졌을 때 흘릴 너의 눈물"이라고 귀여운 저주를 퍼붓는다. 하지만 이내 영혼이 가출한 모습을 보이고, 급기야 스튜디오에서 조카의 '러브 만행'을 지켜보다가 분노의 발차기를 시전한다.
그런가 하면 김재중의 부모님도 이날 깜짝 등장한다. 김재중의 부모님은 "우리 아들 장가는 가려나"라며 초장부터 결혼 걱정을 하는데, 과연 김재중이 이에 대해 어떤 반응을 보일지 궁금증이 치솟는다.
김재중의 조카부터 부모님까지 총출동하는 채널A '신랑수업'은 12일 오후 9시 10분 방송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검찰, '병역기피' 라비 징역 2년-나플라 2년6월 구형 "죄질 불량…변명-부인 일관" - SPOTV NEWS
- "母 불쌍해" 울며 혼주석 없애자는 예비신랑…김숙 "이 결혼 깨야 돼"('연애의 참견') - SPOTV NEWS
- [단독]이승기♥이다인 결혼식 손절설의 진실…이선희-이서진, 청첩장 못 받았다 - SPOTV NEWS
- 심형탁, 18세 연하 日예비신부 공개 "첫눈에 결혼 생각, 예뻐 죽을 듯"('조선의 사랑꾼') - SPOTV NEWS
- 김정화 "♥유은성 뇌암 선고…장애 90%·사망 50% 확률" 눈물('동상이몽2') - SPOTV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