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리핀, 차원 다른 비주얼 업그레이드…강렬+섹시 '세븐 신스' 재킷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드리핀이 더 성숙해진 비주얼로 무르익은 남성미를 과시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10일 드리핀의 세 번째 싱글 '세븐 신스'의 두 번째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함께 공개된 개인 재킷 이미지에서도 드리핀은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로 더 깊어진 눈빛을 발산하며 각자의 매력을 강하게 어필, 새 싱글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그룹 드리핀이 더 성숙해진 비주얼로 무르익은 남성미를 과시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10일 드리핀의 세 번째 싱글 ‘세븐 신스’의 두 번째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빼곡하게 채워진 장식장과 고풍스러운 문양의 카펫, 샹들리에 등 중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꾸며진 방을 배경으로 강렬한 레드 의상을 맞춰 입고 섹시한 남성미를 내뿜는 드리핀의 모습을 담고 있다.
매혹적인 레드 컬러와 완벽하게 어우러진 치명적인 카리스마는 앞서 공개된 첫 번째 재킷 이미지에서 보여준 다크함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왔다.
함께 공개된 개인 재킷 이미지에서도 드리핀은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로 더 깊어진 눈빛을 발산하며 각자의 매력을 강하게 어필, 새 싱글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드리핀은 5개월 만에 신보로 컴백한다. 지난해 11월 첫 정규 앨범 ‘빌런: 디 엔드’로 3부작의 ‘빌런즈 에라’ 세계관을 마무리 한만큼 새 싱글을 통해 어떤 세계관을 선보일지 기대가 크다.
‘세븐 신스’는 19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검찰, '병역기피' 라비 징역 2년-나플라 2년6월 구형 "죄질 불량…변명-부인 일관" - SPOTV NEWS
- "母 불쌍해" 울며 혼주석 없애자는 예비신랑…김숙 "이 결혼 깨야 돼"('연애의 참견') - SPOTV NEWS
- [단독]이승기♥이다인 결혼식 손절설의 진실…이선희-이서진, 청첩장 못 받았다 - SPOTV NEWS
- 심형탁, 18세 연하 日예비신부 공개 "첫눈에 결혼 생각, 예뻐 죽을 듯"('조선의 사랑꾼') - SPOTV NEWS
- 김정화 "♥유은성 뇌암 선고…장애 90%·사망 50% 확률" 눈물('동상이몽2') - SPOTV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