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재, ‘풍악’으로 ‘더트롯쇼’ 첫 1위! “희랑별 사랑해”

안하나 MK스포츠 기자(mkculture2@mkcult 2023. 4. 11. 11:20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김희재가 ‘더트롯쇼’ 첫 1위의 차지했다. 사진=‘더트롯쇼’ 방송 캡처

가수 김희재가 ‘더트롯쇼’ 첫 1위의 차지했다.

지난 10일 SBS FiL, SBS M ‘더트롯쇼’가 방송된 가운데, 이날 김희재는 지난해 6월 발매된 정규 1집 앨범의 타이틀곡 ‘풍악’으로 1위를 차지했다.

‘더트롯쇼’에서 처음으로 1위 후보에 오른 데 이어 1위 자리에 등극하게 된 김희재는 “너무 감사하다. 데뷔 3년 만에 음악방송에서 처음으로 1위 트로피를 받았다. 가장 처음 생각나는 건 우리 사랑하는 희랑별(공식 팬클럽 명)이다”라며 “여러분들이 저한테 1위 트로피를 선물해 주기 위해 얼마나 많은 노력을 했는지 안다”라며 팬들을 향한 사랑을 전했다.

이어 “이 노래가 전 국민이 사랑할 수 있도록 제가 더 열심히 노력하고 부르겠다. 너무 사랑한다”라며 소감을 밝혔고, “앞으로 더 열심히 하는 가수 김희재가 되겠다”라고 각오도 다졌다.

특히 이날 김희재는 ‘더트롯쇼’ MC로 매끄러운 진행을 보여주는 동시에 ‘풍악’과 함께 흥겨운 무대를 선물했다.

김희재는 에너지 넘치는 무대를 통해 퍼포먼스 장인의 매력을 한껏 드러내는가 하면, 눈을 뗄 수 없는 무대 매너와 깔끔한 가창력으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 그리고 마음까지 모두 홀렸다.

또한, 김희재는 ‘더트롯쇼’에서 처음 1위를 차지한 후 ‘풍악’ 앙코르 무대를 선사, 완벽한 보컬로 무결점 ‘희욘세’의 진가를 보여줬다.

김희재는 1위의 기쁨을 만끽하는 것은 물론, 앙코르 무대에서 팬들을 향해 잔망 넘치는 끼와 행복 바이러스를 전파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처럼 김희재가 ‘더트롯쇼’ MC를 통해 다재다능함을 뽐내고 있다면, 이번 ‘더트롯쇼’ 첫 1위까지 섭렵하며 본업인 가수의 진면모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이런 가운데, 김희재는 ‘풍악’ 무대로 대중의 월요병을 시원하게 날려버리는 등 앞으로의 활약에 더욱 기대를 모았다.

한편 김희재의 ‘더트롯쇼’ 첫 1위 곡인 ‘풍악’은 지난해 6월 발매된 첫 정규 앨범 ‘희재(熙栽)’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로, 한 번만 들어도 금세 따라 부를 수 있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