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전통시장, 네이버 '동네시장장보기' 통해 20% 할인 행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구리전통시장이 포털사이트 네이버를 활용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경기 구리시상권활성화재단은 구리전통시장의 특색과 가치를 전하기 위해 온라인을 통한 '봄맞이 네이버 동네시장 장보기 할인 행사'를 추진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포털사이트 네이버의 '동네시장 장보기' 서비스를 통해 10일부터 예산소진 시까지 진행하며 소비자는 해당 플랫폼에 등록된 구리전통시장의 신선재료와 먹거리 등, 전 품목을 20% 할인된 가격에 무료배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구리=이데일리 정재훈 기자] 구리전통시장이 포털사이트 네이버를 활용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경기 구리시상권활성화재단은 구리전통시장의 특색과 가치를 전하기 위해 온라인을 통한 ‘봄맞이 네이버 동네시장 장보기 할인 행사’를 추진한다고 11일 밝혔다.
이와 함께 재단은 △카카오 이모티콘 제작 △디지털포인트 활용 지원 △유튜브 홍보영상 제작 등 변화하는 소비패턴에 맞춘 다양한 상권활성화 지원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향후에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장점을 결합한 다양한 지원 사업도 계획하고 있다.
재단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전통시장 이용에 대한 소비자의 접근성과 편의성 향상은 물론 온라인 중심으로 이동하는 유통환경 변화에 전통시장 상인들의 적응력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정재훈 (hoon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간밤 급상승한 비트코인, 3만달러 근접…왜?
- 최루탄 눈에 박힌 16세 김주열 시체로...4.19 도화선 되다[그해오늘]
- '전두환 손자' 전우원 母 "무서운 느낌 문자·전화 온다"
- "매주 이태원 클럽 온 유아인, 모델들과…" 마약 목격담 등장
- "넌 누구 라인이야?" 여경 폭행한 예비검사, 임용 안한다
- "판사님들 딸이라면"...한문철 변호사, 배승아양 사고 장면에 울컥
- "XX" 정윤정 욕설 방송, 처분 왜 늦어지나 봤더니
- 혹한기 훈련 중 숨진 이등병…지휘관에 형사 책임 안 묻는다
- ‘입시 비리’ 정경심, 2년간 영치금 2억4천만원 받았다…서울구치소 1위
- "화장실 직행" 스타벅스 新메뉴 불만 폭주…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