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웅X최대성 ‘미트2’ 대디부 인연으로 듀오 결성→신곡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진웅과 최대성이 깜짝 듀오 '진웅X대성'을 결성했다.
트로트 가수 진웅X대성은 신곡 '반했어'를 4월 11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표한다.
실제로 진웅과 최대성은 TV조선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에서 '대디부'에 속해 처음 인연을 맺었으나 방송 후에도 함께 각종 무대에 함께 서는 등 인연을 이어왔다.
급기야 두 사람은 프로젝트 듀오 '진웅X대성'을 결성해 '반했어'까지 일사천리로 녹음했다는 후문.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진웅과 최대성이 깜짝 듀오 ‘진웅X대성’을 결성했다.
트로트 가수 진웅X대성은 신곡 ‘반했어’를 4월 11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표한다.
진웅X대성은 복고풍 청청 패션을 나란히 선보이는가 하면, ‘미스터트롯2’ 팀미션에서 입고 나왔던 보라색과 초록색 슈트를 그대로 입어 찐 형제 케미를 폭발시켰다.
실제로 진웅과 최대성은 TV조선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에서 ‘대디부’에 속해 처음 인연을 맺었으나 방송 후에도 함께 각종 무대에 함께 서는 등 인연을 이어왔다. 급기야 두 사람은 프로젝트 듀오 ‘진웅X대성’을 결성해 ‘반했어’까지 일사천리로 녹음했다는 후문.
'반했어'는 ‘잠깐만 실례합니다’로 시작해 ‘그대에 뿅가버렸어’로 끝나는 가사가 재치 넘치는 ‘전 국민 연애 프로젝트 응원송’이자, 일명 ‘대시송’이다. “첫눈에 반해 친구도 싫고, 오빠도 싫고 무조건 애인으로 가고 싶다”는 직설적인 노랫말이 인상적이며 쉬운 멜로디가 귀에 감겨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댄스 트로트 곡이다.
진웅X대성 측은 “두 사람이 ‘미스터트롯2’ 팀미션에서 호흡을 맞추며 음색이 잘 어울린다는 평가를 받았을 뿐 아니라 성격면에서도 잘 통해서 듀오로까지 의기투합했다. 유쾌한 두 직진남이 부르는 세레나데 ‘반했어’가 전 국민의 ‘대시송’으로 사랑받을 때까지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진웅과 최대성은 오는 5월 8일 오후 7시 반포 세빛섬 플로팅아일랜드에서 어버이날을 맞아 데뷔 후 첫 디너쇼 ‘희로애락’ 무대에도 함께 선다. (사진=모비포유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모티콘→구두가 불러온 이승기♥이다인 ‘혼전 임신설’[종합]
- 심수봉 “영부인과 같은 이름이라고 금지곡 판정, 곡명 바꿔 발매”(불후)
- 美명문대 출신 차주영 “집안은 배우 반대, ‘더글로리’ 노출에 父 가출”(전참시)[어제TV]
- 축구화 신고 노래한 임영웅, 쓰레기까지 치운 영웅시대[스타와치]
- “아이돌 같아” 심형탁, 미모의 18살 연하 日 여자친구 최초공개(조선의사랑꾼)
- 김정화 “♥유은성, 뇌암 수술하면 장애 90% 사망 50%” 눈물 (동상이몽2)
- 심형탁 2년 공백 이유 “어머니가 내 이름으로 돈 빌려, 민사소송”(사랑꾼)
- 유은성♥김정화 두 아들 공개 “첫째는 아빠, 둘째는 엄마 거푸집”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 뺨 맞은 혜정이‥차주영 “미치겠다” 토로에 김히어라 “누가 때렸어”
- 이혜성, KBS 아나운서 갑질 폭로…뱀뱀 “진짜 연진이네”(집사부2)[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