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 소개팅 김유리 읽씹 설정 아닌 진짜..빚 스트레스 때문에..” (연예뒤통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이상민이 소개팅 상대 김유리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지 못하는 이유가 전해졌다.
이진호는 "절친들은 두 사람이 어떻게든 잘 되게 해보려고 노력을 하고 있는데 정작 이상민은 굉장히 심적으로 부담을 갖고 있는 상태라고 한다. 답보 상태에 있다고 한다"며 "방송을 보면 이상민이 김유리에게 굉장한 호감을 가지고 있다. 이상민을 잘 알고 있는 사람들은 다 알고 있다. 이상민이 사람을 사귈 때 가까이 쉽게 다가가는 스타일이 아니다. 그만큼 마음에 들었기 때문에 김유리에게 용기를 낸 거다. 2주간 문자에 답장을 안 한 이유는 최측근들에게 물어보니까 이상민이 십년이 넘는 기간 동안 빚을 갚는 과정에서 인간관계를 맺는데 굉장히 큰 어려움을 갖고 있다고 한다. 실제로도 김유리에게 굉장히 좋은 마음을 갖고 있는 것은 맞지만 누군가의 마음을 터놓고 열기에는 아직 힘든 상황으로 보인다"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10일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이진호'에는 '이상민 ♥ 소개팅녀 설정일까? 절친 서장훈이 찐으로 분노한 이유'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연예 기자 출신 유튜버 이진호는 지난 10일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이상민이 김유리의 문자에 2주 동안 답장을 안하고 있다고 밝힌 것에 대해 "방송 설정이 아니냐는 말까지 나왔다. 일반적이지 않은 상황이다. 그래서 현장에 있는 관계자들에게 한 번 확인을 해봤다. 이상민의 절친 김종민, 김종국, 서장훈의 반응을 물어봤는데 난리가 났다더라. 실제로 이분들이 김유리를 방송에서 보고 너무 마음에 들어 했다고 한다. 이상민이 너무 좋은 사람이란 걸 알고 있기 때문에 두 사람을 밀어주려고 난리가 났었다더라"고 말했다.
이상민이 부담을 갖고 있는 이유는 뭘까. 이진호는 "절친들은 두 사람이 어떻게든 잘 되게 해보려고 노력을 하고 있는데 정작 이상민은 굉장히 심적으로 부담을 갖고 있는 상태라고 한다. 답보 상태에 있다고 한다"며 "방송을 보면 이상민이 김유리에게 굉장한 호감을 가지고 있다. 이상민을 잘 알고 있는 사람들은 다 알고 있다. 이상민이 사람을 사귈 때 가까이 쉽게 다가가는 스타일이 아니다. 그만큼 마음에 들었기 때문에 김유리에게 용기를 낸 거다. 2주간 문자에 답장을 안 한 이유는 최측근들에게 물어보니까 이상민이 십년이 넘는 기간 동안 빚을 갚는 과정에서 인간관계를 맺는데 굉장히 큰 어려움을 갖고 있다고 한다. 실제로도 김유리에게 굉장히 좋은 마음을 갖고 있는 것은 맞지만 누군가의 마음을 터놓고 열기에는 아직 힘든 상황으로 보인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상민이 김유리에게 미안해하고 있다더라. 자신이 가까이가도 되는지 스스로 스트레스를 엄청나게 받고 있다고 한다. 답장을 안 한 거는 강박의 일종으로 보인다"라며 "아직 빚이 완전히 정리되지 않은 상황이라고 한다. 올해 말이나 내년 초에 정리될 것으로 보이는데 본인이 빚을 다 갚는다고 밝힌 시점에서 생애 첫 소개팅을 받았다. 그래서 마음을 열기가 굉장히 어렵다는 거다"라고 덧붙였다.
당시 방송에서 서장훈이 극대노한 것에 대해서는 "빚을 갚는 것을 옆에서 힘든 과정을 지켜 본 사람이 서장훈이다. 그러니까 이제는 마음을 좀 펴고 빚고 거의 다 갚아가고 있으니까 사람들과 만나가면서 술도 한 잔씩 하면서 김유리와 핑크빛 무드도 충분히 할 수 있지 않나. 그런데 못 다가가는 거 이것 때문에 사실 서장훈이 진짜 폭발했다고 한다. 너무 답답해하면서 '이 형은 진짜 이상하다'고 한다. 실제 그런 상황이라고 한다. 서장훈이 대노했던 이유는 이상민이 남자답게 다가가지 못한 모습 때문인 것으로 보인다"라고 말했다. tokkig@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우 김정화, 母 이어 남편 ♥유은성 '암' 판정…"모든 게 무너지는 것 같았다"('동상이몽2)
- [종합]백종원이 뭘 잘못했다고…비난 댓글 쏟아지자 '장사천재 백사장' 두고 찬반양론
- "子키우는 듯"..'전수민♥' 김경진, 대출받아 돈까지 빌려주는 충격 경제관('결혼지옥')[SC리뷰]
- [공식] 중견배우 주진모, 9일 아내상 "슬픔 속 빈소 지켜"
- 신주아, 누가 골프를 '이렇게 입고 배워'…심한 노출에 "이렇게 보일 줄은"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