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시스’ 총 맞고 살아 돌아온 장동윤 복수 시작[오늘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아시스' 장동윤이 살아 돌아온다.
4월 11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되는 KBS 2TV 월화드라마 '오아시스'(연출 한희/극본 정형수) 측은 복수의 칼날을 들고 한국으로 컴백한 이두학(장동윤 분)의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오아시스’ 장동윤이 살아 돌아온다.
4월 11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되는 KBS 2TV 월화드라마 ‘오아시스’(연출 한희/극본 정형수) 측은 복수의 칼날을 들고 한국으로 컴백한 이두학(장동윤 분)의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사랑하는 연인 오정신(설인아 분)과 결혼을 앞두고 가장 행복했던 순간 아버지 이중호(김명수 분)의 죽음은 물론 자신 또한 죽음의 위기를 맞이했던 두학. 총을 맞고 바다에 몸을 던진 두학은 일본의 재일동포 거물 채동팔(김병기 분)의 도움을 받아 목숨을 구할 수 있었다. 두학은 그의 밑에서 거친 일들을 도맡으며 복수의 칼날을 갈았다.
지난 11회 방송 말미에는 황충성(전노민 분)과 최철웅(추영우 분)이 일본에서 동팔과 미팅을 하는 모습과 함께 이들을 발견하고 황급히 몸을 숨기는 두학의 모습이 공개됐다. 과연 이들이 어떤 방식으로 엮이게 될지 또 한국에 돌아온 두학이 어떤 복수의 계획을 세울지 기대가 모인다.
‘오아시스’ 제작진은 “두학이 새로운 신분으로 한국에 돌아온다. 엉망진창이 되어버린 인생의 모두 제 자리로 돌려놓기 위한 복수의 계획을 세우기 시작한다. 두학의 새로운 등장이 어떤 변화를 불러일으킬지 오늘 방송될 12회를 꼭 본방사수 해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사진=세이온미디어㈜, ㈜래몽래인)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모티콘→구두가 불러온 이승기♥이다인 ‘혼전 임신설’[종합]
- 심수봉 “영부인과 같은 이름이라고 금지곡 판정, 곡명 바꿔 발매”(불후)
- 美명문대 출신 차주영 “집안은 배우 반대, ‘더글로리’ 노출에 父 가출”(전참시)[어제TV]
- 축구화 신고 노래한 임영웅, 쓰레기까지 치운 영웅시대[스타와치]
- “아이돌 같아” 심형탁, 미모의 18살 연하 日 여자친구 최초공개(조선의사랑꾼)
- 김정화 “♥유은성, 뇌암 수술하면 장애 90% 사망 50%” 눈물 (동상이몽2)
- 심형탁 2년 공백 이유 “어머니가 내 이름으로 돈 빌려, 민사소송”(사랑꾼)
- 유은성♥김정화 두 아들 공개 “첫째는 아빠, 둘째는 엄마 거푸집”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 뺨 맞은 혜정이‥차주영 “미치겠다” 토로에 김히어라 “누가 때렸어”
- 이혜성, KBS 아나운서 갑질 폭로…뱀뱀 “진짜 연진이네”(집사부2)[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