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정화 “따뜻하면서도 재미 요소 多, 공감·위로 됐으면”(닥터 차정숙)
[뉴스엔 박아름 기자]
'닥터 차정숙' 엄정화가 따뜻하면서도 재밌는 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했다.
JTBC 새 토일드라마 ‘닥터 차정숙’(연출 김대진·김정욱/극본 정여랑) 측은 4월 11일 관전포인트를 공개했다.
4월 15일 첫 방송되는 '닥터 차정숙'은 20년차 가정주부에서 1년차 레지던트가 된 차정숙의 찢어진 인생 봉합기를 그린다. 가족이 전부였던 평범한 주부에서 ‘왕년’에 잘나가던 닥터 차정숙으로 각성한 ‘정숙’치 못한 스캔들이 유쾌한 웃음과 현실적인 공감을 선사한다.
# 화끈한 인생 리부팅 도전기
가족을 위해 커리어를 포기하고 희생했던 20년차 가정주부 차정숙은 뜻밖의 위기에서 살아난 뒤 포기했던 전공의 과정에 재도전하며 새로운 세상으로 당찬 발걸음을 내딛는다. 진짜 ‘자신’을 찾기 위해 인생 리부팅에 나선 차정숙의 화끈한 반란이 어떻게 펼쳐질지 궁금증을 더한다.
엄정화는 “‘닥터 차정숙’은 따뜻하면서 재미 요소가 많은 드라마다. 차정숙이 다시 의사가 되기 위해 하는 여러가지 유의미한 선택들이 관전포인트다. 시청자분들도 ‘닥터 차정숙’을 보면서 공감과 위로를 많이 느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 엄정화X김병철X명세빈X민우혁 코믹 시너지
엄정화, 김병철, 명세빈, 민우혁 등 흥미로운 조합 역시 빼놓을 수 없는 관전포인트다. 엄정화는 오랜 전업주부 생활을 청산하고 20년 만에 다시 의사 가운을 입은 차정숙을 맡아 또 한 번의 인생 캐릭터를 예고한다. 김병철은 차정숙 깐깐하고 예민한 남편이자 철두철미한 대학병원 외과 과장 서인호를 연기한다. 아내 차정숙의 레지던트 도전으로 아슬아슬한 이중생활에 위기가 찾아오는 인물이다. 서인호 첫사랑이자 가정의학과 교수 최승희는 명세빈이 맡는다. 민우혁은 차정숙을 통해 다채로운 감정의 변화를 맞는 자유롭고 다정다감한 외과 의사 로이킴으로 변신한다. 차정숙의 반란이 이들 관계에 어떤 다이내믹한 변화를 가져올지, 묘하게 얽힌 네 사람이 한 병원에서 마주할 버라이어티한 사건에 이목이 집중된다.
명세빈은 “차정숙의 성장, 서인호의 능청스러움, 최승희의 미워할 수 없는 얄미움과 로이킴의 적당한 느끼함이 관전포인트”라며 “‘닥터 차정숙’은 4월의 봄과 같이 조그마한 파란 싹이 돋고 자라나 꽃이 활짝 피는 드라마다. 많은 관심과 시청 바란다”고 말했다.
# 관계성 맛집
무엇보다 공감의 차원이 다른 휴먼 메디컬 코미디의 탄생에 기대가 쏠린다. 진정한 ‘나’를 찾기 위해 인생 리부팅을 시작한 차정숙, 아내의 화끈한 반란으로 일생일대 위기를 맞이한 서인호, 첫사랑을 빼앗은(?) 차정숙과 재회하며 인생이 꼬여버리는 최승희, 정숙과 얽히며 이제껏 몰랐던 감정을 쌓아가는 로이킴까지. 얽히고설킨 이들이 빚어낼 코믹 시너지가 공감 어린 웃음을 안긴다. 차정숙의 반란이 불러온 신박한 관계 역전, 레지던트 동기가 된 웃픈 모자(母子), 차정숙을 두고 묘한 신경전을 벌이는 서인호와 로이킴, 그리고 한 병원에서 재회한 첫사랑 연적까지 ‘단짠맵’ 관계성도 놓칠 수 없는 관전포인트다. 함께 있어서는 안 될 사람들이 한 공간에 모이며 발생하는 에피소드는 유쾌한 웃음을, 우리 주변에 있을 법한 친근한 차정숙의 화끈한 반란은 시청자들의 과몰입을 유발한다.
김병철 역시 ‘함께 있어서는 안 될 사람들이 한자리에 모인다는 점’을 관전 포인트로 꼽으며 “이런 상황 속에서 생길 수밖에 없는 재미가 있다. 이 상황들을 즐기다 보면 어느샌가 부부, 가족, 친구 같은 우리 주변의 관계에 대해서 다시 한 번 돌아보게 될 것”이라고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또 민우혁은 “우리 주변에서도 일어날 수 있는,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휴먼 드라마다. 시청자 여러분이 ‘닥터 차정숙’을 보며 용기와 희망을 얻을 수 있으면 좋겠다”는 메시지를 덧붙였다. (사진=JTBC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모티콘→구두가 불러온 이승기♥이다인 ‘혼전 임신설’[종합]
- 심수봉 “영부인과 같은 이름이라고 금지곡 판정, 곡명 바꿔 발매”(불후)
- 美명문대 출신 차주영 “집안은 배우 반대, ‘더글로리’ 노출에 父 가출”(전참시)[어제TV]
- 축구화 신고 노래한 임영웅, 쓰레기까지 치운 영웅시대[스타와치]
- “아이돌 같아” 심형탁, 미모의 18살 연하 日 여자친구 최초공개(조선의사랑꾼)
- 김정화 “♥유은성, 뇌암 수술하면 장애 90% 사망 50%” 눈물 (동상이몽2)
- 심형탁 2년 공백 이유 “어머니가 내 이름으로 돈 빌려, 민사소송”(사랑꾼)
- 유은성♥김정화 두 아들 공개 “첫째는 아빠, 둘째는 엄마 거푸집”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 뺨 맞은 혜정이‥차주영 “미치겠다” 토로에 김히어라 “누가 때렸어”
- 이혜성, KBS 아나운서 갑질 폭로…뱀뱀 “진짜 연진이네”(집사부2)[결정적장면]